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2년 3월 물고기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제시카 아담스 2022년 3월 물고기자리 운세 (월별운세)

 

 

 

***

이 시기에는 인터넷 생활에 대해 점진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거나, 미디어, 출판 또는 교육에 종사하는 특정 사용자가 진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도대체 왜 당신이 있는 곳에 갇혀 있는 겁니까?

적어도 천왕성에 따르면 진보는 자유, 진보는 변화, 진보는 평등입니다. 때때로 진보는 새로운 종류의 기술의 형태로 나타날 것입니다. 이는 어떤 식으로든 변화의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바로 위대한 도약을 위한 기회입니다. 천왕성은 새로운 발명품을 지배합니다. 태양계의 세번째 하우스에 있는 황소자리의 천왕성은 이제 완전히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물고기자리들. 그래서, 2021년에 시도했지만 잘 되지 않았더라도, 누가/무엇이 새로운지 시도해 보세요.

전형적으로, 여러분은 작년 혹은 심지어 지난 주에 있었던 곳에 갇혀있지 않고, 지금, 여러분의 삶에서 앞으로 나아갈 자유를 원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하는 변화는 여러분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유턴하도록 만들 것입니다. 소프트웨어일 수도 있고, 단지 과정의 특성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함께 앞으로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천왕성은 갑작스럽고 흥미로운 턴어라운드를 전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정말 기대도 안했잖아요

 

 

 

 

***


만약 당신이 당신의 학업 경력이나 온라인 출판에서 1인 혁명을 일으키기로 결정했고 그것이 당신의 세계에 일으킬 수 있는 연쇄 반응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5월까지 그것을 준비해야 합니다. 천왕성 통과는 도미노 효과를 일으켜 자신의 위치를 뒤집을 수도 있습니다. 그 반대 상황도 조심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오래된 '알려진' 인터넷에 매달리기로 결심했다면, 여러분은 세상이 여러분을 유턴하면서 뒤쳐질지도 모릅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 시대에 따라 움직이거나, 아니면 성인의 방식으로 좌초되는 상황에 직면하는 것입니다. 발이 묶인 채로요

현재 여러분 주변의 세계에서는 새로운 기술과 연결 및 커뮤니케이션의 창의적인 방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소한 이 기술이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줌을 넘어갑니다. 확대/축소 범위를 넘어 확대됩니다. L.A.에서 말하는 것처럼 당신도 하고 새로운 것도 하죠 2018년이 되기 전에 온라인에서의 삶은 잊어버리세요.

 

 

 

 

 

출처 : 제시카 아담스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