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2년 3월 별자리 운세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수잔밀러 3월 별자리 운세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게자리

 

 

***

 

기쁜 서프라이즈로 가득한 한 달입니다.
3월은 천왕성이 다른 별들과 우호적인 위치에 있는 덕분에 기쁜 서프라이즈가 찾아옵니다.오랜 꿈이 뜻하지 않게 실현될지도 모릅니다. 특히 해외와의 관계에서 설레는 소식이 들려오는 팔자입니다.코로나화로 인해 해외와의 교류는 원격이지만, 스테이 홈에서도 이번 달 당신에게 방문할 호기를 놓치는 일은 없습니다.3일에는 초승달과 태양이, 5일에는 행운의 별·목성과 태양이 "합"을 형성, 각별한 운기를 가져다 줍니다.연애면에서는, 6일에 화성과 금성( 「우주의 연인」)이 「결혼, 서로 신뢰하는 관계」의 영역에서 만납니다.이것은 파트너와의 사이에 월등하게 로맨틱한 에피소드가 태어날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2022년 최고의 럭키데이가 바로 이달에 찾아옵니다! 해외와의 관계, 대학이나 대학원 등 배움에 관한 것, 법적 사항, 방송이나 출판 등 미디어 관련 분야에서 신나는 희소식이 날아들 가능성 있음:3월 5일입니다.

 

 

 

 

 

사자자리

 

 

***

금전면에서 다시없는 강운을 누릴 수 있어요
금전면의 전망은 양호합니다.초승달이 방문하는 3월 3일 이후 며칠 사이에 그 증거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이번 달 손에 쥐는 돈은 급여가 아니라, 은행 론, 주택 론의 승인, 비율, 보너스,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유하는 프로젝트의 보수의 형태로 초래될 것입니다.증여, 장학금, 상속 가능성도 있습니다.게다가 전혀 예기치 못한 때에 상당한 금액이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초승달의 파워는 반년 이상 가능성의 문을 열 것을 명심하세요.금전적인 희소식은 18일 만월부터 4일 이내에 정점에 달하게 됩니다.상향식으로 짜릿한 소식이 될 것 같아요.아무래도 이 행운은 친구가 도와준 덕분인 것 같아요.


비약의 기회로 이어지는 프레젠테이션이나 판매를 한다면 이 날에 할 수 있습니다.학자금 지원 등의 신청을 하는 호일: 3월 4일입니다.올해 최고의 행운의 날입니다.현금 혹은 고가의 선물을 손에 넣을 가능성이 있음:3월 5일입니다.

 

 
처녀자리

 

 

***

보름달이 미래에 대한 희망을 줍니다.
처녀자리는 지금 결혼/파트너운이 최고의 팔자입니다! 진지한 교제 중이라면, 약혼 그리고 결혼식 준비에 착수할 때입니다.기혼이라면 파트너가 일로 성공해, 경제적 풍요를 누릴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3월 3일 초승달을 계기로 시작되는 이 파워풀한 트렌드는 초승달 이후 며칠에서 몇 주 더 지속됩니다.또, 초승달의 에너지는 업무상의 관계를 맺는 데에도 도움이 되므로, 이번 달 손을 잡는 비즈니스 파트너와는 향후 이익을 가져오는 협력 관계가 되어 갈 것입니다.18일 처녀자리에서 일어나는 보름달은 지금 당신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을 구체화합니다.비록 코로나화지만 보다 행복한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져오는 보름달입니다.앞으로 나가요!


천왕성이 처녀자리의 수호성·수성과 우호적인 위치 관계로.자연발생 여행가능성 있습니다.미디어의 일 의뢰, 대학이나 대학원에의 진학 혹은 법적 문제에 관한 희소식이 날아들 것 같습니다:3월 18일(만월)+5일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