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2년 3월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수잔밀러 3월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천칭자리

 

 

***

 

커리어와 금전면에 초점이 맞춰져요.
업무적인 측면에서 흥미로운 사건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상상력이 풍부한 물고기자리에 4개의 별들이 집합합니다.당신의 강점인 세련된 센스와 선견성 있는 창조성이 평가받는 팔자입니다.3월 3일에는 해, 초승달과 행운의 별·목성이 「합」을 형성합니다.목성은 경력 뿐만 아니라 금전적으로도 혜택을 줍니다.또 3일의 초승달은 건강 촉진에도 기여합니다.이는 힐링의 별이기도 한 목성이 일, 건강의 하우스에 자리 잡은 덕분입니다.일뿐만 아니라 건강 유지에도 행운과 돌파구를 기대할 수 있을 거예요.18일의 보름달은 혼자가 되고 싶은 욕구를 높입니다.보름달 이후 5일간은 혼자 지내면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새로운 일 제의가 들어온다: 3월 첫 2주 이내입니다.올해 최고의 행운의 날 : 3월 5일입니다.싱글이라면 뜻밖의 만남이 있을 듯 합니다. : 3월 6일.휴식을 취하고 면역력을 높여두다: 3월 19~20일 주말입니다.

 

 

 

 

 

전갈자리

 

 

***

별들이 많은 사랑을 가져다 줄 거에요.
3월은 한마디로 말하면 「멋진 한달」입니다! 수호성 화성이 사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행운의 별 목성이 '진실한 사랑' 하우스에 머물고 있고, 3월 3일 초승달은 연애면에서의 호기의 문을 엽니다.또, 별자리와 같은 「물」의 엘리먼트를 가지는 물고기자리에 복수의 별들이 집합하는 이번 달은, 연애면에서 금년 베스트인 한 달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싱글로 연애활동 중이라면 적극적으로 만남의 기회를 찾을 때입니다.또 깜짝 별 천왕성이 이 초승달에 신호를 보내므로 이번 달에 일어날 기쁜 일 모두가 예상 밖이에요.보름달이 우정, 즐거움의 하우스를 비추는 18일에 당신의 사교적 기분이 절정에 달할것 같습니다.보름달은 로맨스에도 초점을 맞춥니다.


캐리어면에서 약진을 이루다:3월 4일입니다.2022년 최고의 럭키데이가 찾아온다: 3월 5일입니다.로맨틱한 소여행기회 : 3월 5~6일 주말입니다.기혼이라면 아기를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3월이 다 되어갑니다.

 

 

 

사수자리

 

 

***

 

집에 관한 것은 행동으로 옮길 때에요.
집과 가족이 궁금해요.3월은 이사나 리모델링 등 거주에 관한 해결책을 찾아 행동에 옮기기에 가장 좋은 한 달. 3일에 물고기자리에서 일어나는 초승달이 에너지를 주고 최선의 해결책을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왜냐하면 행운의 별 목성이 5월 10일까지 가정 하우스에 머물고 있기 때문입니다.이 초승달은 부모의 건강과 생활에 불안을 느끼는 사람에게도 든든한 편이 되어 줄 것입니다.반대로 부모를 의지할 수도 있습니다.예를 들어 집 구입 자금이 필요하다면 원조를 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화성이 소득의 영역을 이동하고 있기 때문에, 지출이 많아지고 있습니다만, 화성과 금성이 접근하는 희귀한 별자리(6일)는, 이번 달 전반에 돈이 들어올지도 모릅니다.

직업에 관한 멋진 그리고 예상치 못한 소식을 들려주는 보름달입니다.궁수자리의 커리어를 관장하는 수성과 천왕성이 교류합니다.캐리어면에서 전환기가 되는 국면을 맞이하는 중요한 시기:3월 18일(만월)+5일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