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2년 3월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수잔밀러 3월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염소자리

 

 

***

중요한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3월은 커뮤니케이션에 관련된 것 전반이 호조인 한 달입니다.실제로 올해 일등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을 거예요.이것은 행운의 별·목성, 해, 달이 가져오는 팔자 덕분입니다.먼저 3일에 목성과 해, 달이 서로 중첩되는, 올해 가장 파워풀하고 멋진 초승달이, 게다가 5일은 목성과 해-모두 「커뮤니케이션」의 하우스에 체재-가 일직선으로 늘어선, 금년 제일의 럭키데이가 찾아옵니다.기회의 문을 여는 초승달 덕분에 중요한 프로젝트에 고사인이 나오는 론치의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이달의 좋은 운기를 활용하기 위해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이나 새로운 발상을 쉽게 접할 수 있는 도구, SNS 이용을 검토해 보세요.

완성된 프로젝트를 상사에게 제시하는 좋은 날이에요.높은 평가와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월 4일. 단/장거리 여행(이동) 가능성 있음.계획한 것이 아닌 듯: 3월 3일(신월)부터 며칠과 18일(만월)입니다.

 

 

 

 

 

 

물병자리

 

 

***

작년에 시작한 일이 성사되어 갑니다.
3월 6일, 2년 만에 물병자리를 찾는 화성이 당신에게 주도권을 쥐게 하고 주변을 리드할 힘을 줍니다.자신의 별자리에 화성을 맞이하는 것은 큰 강점입니다.업무적인 면에서는 당신의 아이디어나 제안을 상층부에서 지지할 가능성이 높아 존재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화성 체류 중(4월 14일까지)에 취할 행동이나 시작하는 인간관계는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같은 날 금성도 물병자리로 들어옵니다.우주의 연인으로 불리는 화성과 금성이 합쳐지는 별들이라 연애면에서도 혜택이 돌아가요.싱글이라면 새로운 만남, 그것도 진지한 연애 상대를 만날 절호의 기회입니다! 금전면에서는 3일의 초승달이 수입 상승을 지지합니다.작년, 장래를 위해 뿌린 씨앗이 열매를 맺어, 지금, 수확할 때입니다.


올해 최고의 행운의 날 : 3월 5일입니다.커플이라면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는 호일: 3월 5~6일 주말입니다.금전면에서 놀라움과 당혹감을 느끼는 희소식이 날아든다. 목돈이 들어올 것 같습니다:3월 18일(보름달).

 

 
물고기자리

 

 

***

황금빛이 쏟아지는 한 달입니다.
행운의 별·목성이 물고기자리에 들어간 작년말부터 행운기에 들어간 물고기자리입니다.탄생 달인 3월은 지금까지 경험해 본 최고의 탄생월이 될 것 같다. 왜냐하면 목성과 수호성 해왕성이 물고기자리에서 늘어선 파워풀한 위치이기 때문입니다.12성좌를 지배하는 여왕 같은 존재가 될 것 같습니다.목성과 해왕성이 일직선으로 늘어선 것은 다음 달 12일이지만 물고기자리에서 초승달이 뜨는 3일에는 이미 상당히 접근하고 있습니다.이번 달에 당신의 꿈이 실현될 가능성은 높아요.목성의 혜택은 연애면에도 있어요.싱글이라면 조만간 평생의 연인과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기적조차도 일어날 수 있는 파워풀한 운기이니까요.특히 이번 달은 소개팅에 취향이 있기 때문에, 친구의 소개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파트너에게 초점을 맞추는 보름달(처녀자리)의 영향을 강하게 받을 때가 옵니다.교제중인 사람이라면 약혼, 결혼의 가능성이 있습니다.기혼이라면 배우자가 놀랄 만한 희소식을 가져올 것 같습니다: 3월 18일(보름달) 이후 5일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