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2023/3/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3/15)

 

달의 계시
***

3월 7일 21시 40분 처녀자리의 보름달
지금까지의 노력이 보답을 받으려고 합니다.힘 있는 사람이 당신을 몰래 평가하고 있을 겁니다.

 

 

 

 

 

 

 

 

 

전체운
***

수성과 토성이 황소자리 뒤를 돌아옵니다.마찬가지로 태양도 황소자리 뒤에 돌고 있는 별의 배치.그 영향으로 여러 가지가 잘 보이지 않고, 사물의 전망이 서지 않는 상태입니다.어떤 것이 정답이고 어떤 것이 실패인지 분간할 수 없을 때이므로 지금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이 시기에 비밀이나 숨겨진 일을 안고 있으면 오랫동안 마음의 부담이 될 예감이 든다.무심코 한 거짓말도 들키지 않기 위해 거짓말에 거짓말을 거듭하는 결과가 되기 쉽다.정직한 것이 최고입니다.7일 보름달 무렵은 당신의 노력이 드디어 인정되는 곳까지 와 있습니다.특히 업무 관계로 윗사람이 너를 비싸게 사는 것 같아.여기서 투덜거리거나 하면 그것이 짜증날 수 있기 때문에 불만 같은 것은 억제해 두는 것이 현명합니다.13일경에는 부정이나 규칙 위반을 목격할지도 모릅니다.그렇게 되면 혼자 대응하지 말고 정의감이 강한 사람과 상담합시다.

 

 

 

 

대인운 
***
2일은 사랑의 별 금성과 행운을 가져다주는 목성이 황소자리 구역에서 접근.연애운은 최고조입니다.사랑의 접근법, 데이트, 소개팅 등은 모두 길하다고 하자.3일 이후에는 말이 부족하면 오해가 생기기 쉬울 때.간곡하고 정중한 설명이 필요합니다.7일쯤은 자신이 모르는 곳에서 친구 지인에게 목격될지도 몰라!? 보여서 곤란한 일은 하지마.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