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2023/3/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3/15)

 

달의 계시
***

3월 7일 21시 40분 처녀자리의 보름달
연애에서 기쁜 일이 있을 것 같아.사랑의 성취가 가까운 예감도.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중요.

 

 

 

 

 

 

 

 

 

전체운
***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도 주위 사람들과 힘을 합쳐야 이룰 수 있을 때입니다.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주위를 잘 말려갑시다.일은 조금 어깨에 힘을 빼고 하는 게 잘 될 것 같아.노력해도 헛바퀴 돌 뿐 좀처럼 성과에 연결되기 어려울 때입니다.또, 신인 등 입지가 약한 사람의 편이 되는 것은 매우 기뻐할 것 같다.그들을 대신해서 윗사람과 협상을 하거나 하면 위에서도 아래에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존재가 될 것입니다.2일쯤은 아무 일도 완벽하게 되지 않아요.본의 아니겠지만 타협이 필요합니다.7일 보름달은 황소자리의 연애운을 자극합니다.사랑이 결실을 맺을 수도 있을 것 같아.연애에서 잘되는 포인트는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는 것.그것이 한층 더 당신을 빛나게 한다고 보름달은 말하고 있습니다.새로운 만남은 그룹 활동에.새로운 커뮤니티나 동아리 등에 참가하면 멋진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대인운 
***
2일쯤은 자신의 사회적 입장을 우선시하여 움직이세요.개인적인 감정이나 생각은 되도록 봉인해.8일경 '친한 사이에도 예의가 있다'는 운세.마음이 알려진 가족이나 친한 친구, 연인이 상대라도 최소한의 매너는 지킵시다.예를 들어 상대방의 방에 들어갈 때는 반드시 노크를 하는 등 프라이버시는 존중해야 한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