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2023/3/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3/15)

 

달의 계시
***

3월 7일 21시 40분 처녀자리의 보름달
남에게 귀찮은 일을 부탁할지도 몰라요.그건 최대한 협조해주고.머지않아 자신에게 돌아옵니다.

 

 

 

 

 

 

 

 

 

전체운
***

7일에 제한을 주는 토성이 게자리의 자유를 억압해 옵니다.그 영향으로 하고 싶은 일에 스톱이 걸리거나 뭔가 걸림돌이 되는 상황이 생길지도 모릅니다.하지만 그것은 지금의 당신에게 필요한 과제라고 받아들여.억제가 걸린 것으로 용기를 낼 수 없고, 더 잘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일은, 해외와의 교환을 하고 있는 사람은 평소보다 배려가 필요할 때. 특히 3일경은 언어의 사용법이나 문화의 차이에 의한 오해가 생길 예감이.또한 국내외를 막론하고 이 시기에 거래가 보류되거나 중지되면 더 이상 진행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사인입니다.일단 뽑읍시다.7일 보름달 무렵은 아는 사람으로부터 손이 많이 갈 것 같은 것을 부탁받을 우려가 있습니다.하지만 이곳은 맡아두는 편이 좋을 것 같아. 그것이 언젠가 자신에게 긍정적인 형태로 돌아올 것이라고 보름달이 예언하고 있어요.

 

 

 

 

대인운 
***
3일부터 6일까지는 먼 사람이 행운을 가져다 줍니다.멀리 사는 친구나 가족에게 메시지를 보내거나 해외인의 SNS를 봐.13일쯤은 연애운이 좋은 날.좋아하는 사람에게 접근하면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것 같아.데이트도 흥이 날 거예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