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3년 3월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수잔밀러 3월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천칭자리

 

 

***

토성의 이동으로 건강관리가 초점으로

지난해 5월 11일 행운의 별 목성이 황소자리에 들어온 이후 결혼 가능성이 12성좌 중 가장 높은 것이 저울자리입니다.목성이 황소자리를 떠나는 5월 16일까지 비즈니스상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포함하여 모든 파트너십 면에서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3월 7일 처녀자리 보름달은 건강면을 보강할 필요성을 가르치고 있습니다.연초부터 계속 바빴기 때문에 에너지 저하를 느끼고 있을지도 몰라요.지난 8일에는 시련과 스승의 별·토성이 29년 만에 물고기자리에 들어가 '건강과 일'의 하우스에 머무는 것도 건강을 진지하게 생각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건강 만들기 잊지 말고.

행운의 별 목성과 수호성 금성이 황소자리에서 겹치는 각별한 날.장래의 호혜 관계로 연결되는 상대와 손을 잡는 좋은 날: 3월 1일. 비즈니스 또는 연애의 파트너와 발전적인 전개를 전망할 수 있다: 3월 22일.

 

 

 

 

 

 

전갈자리

 

 

***

일, 금전적 혜택 누리기


하루에 금성이 목성과 1년에 한 번 만나는 3월은 개막부터 일 측면에서 혜택이 있습니다.당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일이 날아들 가능성이 있다.고액의 보수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이 종횡이 보여주는 좋은 흐름을 잇는 것이 22일 황소자리의 새 달입니다.이 신월이 일을 더욱 진전시킬 것입니다.당신을 새로운 영역으로 이끌고 시행착오를 겪으며 성장한다 - 이를 위한 충분한 폭과 여지를 주는 새로운 임무를 예고하는 새 달입니다.화성이 쌍둥이 자리를 떠나는 25일 이후 지출을 억제할 수 있게 됐다.


축하 행사에 초대받으면 꼭 참석해 주세요.천왕성이 뜻밖의 행운과 행복을 가져다 준다: 3월 7일(만월)로부터 5일 이내.'주거'에 관해 멋진 움직임이 있다: 3월 23일부터 6월 11일까지.

 

 
사수자리

 

 

***

인생이 바뀌는것을 느끼는 한달

3월은 1일 황소자리, '진실한 사랑' 하우스에서 금성과 목성이 만나는 설레는 전개로 시작합니다.싱글로 새로운 만남을 원한다면 절호의 기회! 아기를 원하는 커플이라면 임신 가능성이 높을 때.행운의 별 목성이 이 하우스를 떠나는 5월 중순까지 그 혜택을 최대한 이용합시다.의사소통 기술을 레벨업시키는 명왕성이 23일부터 6월 11일까지 머물다가 2024년 1월로 다시 돌아와 이번에는 2044년 1월까지 남습니다.이달의 흐름을 잘 이용하면 명예와 명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커리어 업 오퍼, 자영업이라면 신규 고객에 관한 놀라운 희소식이 날아든다: 3월 7일(만월). 인생을 이끄는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 것 같다: 3월 22일(신월) 이후 며칠에서 몇 주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