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2023/3/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 ~ 3/15)

 

달의 계시
***

3월 7일 21시 40분 처녀자리의 보름달
무슨 일이든 균형이 중요해.일도 생활 리듬도 먹는 것도 균형을 제일 먼저 생각하고.균형 깨진 거 없어요?

 

 

 

 

 

 

 

 

 

전체운
***

3일에 커뮤니케이션을 관장하는 수성이 물고기자리 지역을 돌아옵니다.그 영향으로 자신으로부터 교류를 요구해 가면, 상대는 기꺼이 응해 줄 것 같아.부탁도 들어줄 수 있을 때이기 때문에 주저하지 말고 부탁해 봅시다.한편 과제를 가져오는 토성도 7일 물고기자리 구역에 들어옵니다.토성은 약 2년 반 동안 물고기자리에 머물기 때문에, 그 동안은 여러 의미에서 수행이나 공부의 때가 될 것 같다.여기서 토성이 들이댄 과제를 얼마나 소화할 수 있느냐에 따라 그 앞으로의 삶이 더 발전할지가 결정될 것입니다.토성은 클리어할 수 없는 과제는 주지 않기 때문에, 그 기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배우러 연결해 갑시다.7일 보름달 무렵은 '밸런스'에 주목해서.지금 생활에서 균형이 무너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있으면 즉시 다시 세워 주십시오.식생활, 일과 사생활 등 여기서 균형을 맞춰두면 이후에도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을 것 같다.3일부터 6일쯤까지는 조급해질 예감.하지만 서두르든 서두르지 않든 결과는 같다고 별들은 말하고 있습니다.그렇다면 느긋하게 갑시다.

 

 

 

 

대인운 
***

2일쯤은 사람들에게 너무 많이 맞추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자신의 생각은 상대방에게 제대로 전달해야 한다.자신의 의지도 관철하는 편이 '뼈가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될 것입니다.14일쯤은 장시간 사람들을 만나고 있으면 피곤할 것 같아. 그게 얼굴에 나오기 전에 끝내줘.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