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3년 3월 별자리 운세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수잔밀러 3월 별자리 운세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게자리

 

 

***

뒷무대에서 앞무대로
2022년 8월 이후 당신은 무대 뒤에서 역할을 담당해 온 것 같습니다.이는 쌍둥이자리 화성이 이례적으로 장기간 잠재의식이나 숨어있는 것을 관장하는 하우스에 머문 것이 원인.화성이 게자리로 옮겨가는 3월 26일에는 숨어있던 역할에서 더 두드러진 역할로 바뀝니다.게자리를 떠나는 5월 하순까지는 인생의 모든 면에서 일을 통제할 수 있는 올해 가장 중요한 기간.수성의 역행기(4월 21일부터)에 유의하여 새로운 것을 시작할 때.22일 황소자리의 새 달은 경력 면에서 새로운 가능성(디지털 분야)을 여는 새 달입니다.

금성과 목성이 캐리어를 관장하는 하우스에서 '합'을 형성. 중요 인물이나 부하로부터 존경을 받고 있는 것으로 판명: 3월 1일.여행(일/프라이빗)이 실현될 것 같아 : 3월 7일(보름달)로부터 5일 이내

 

 

 

 

 

 

사자자리

 

 

***

사람과의 연결이 행운을 가져온다
3월은 토성, 명왕성, 화성의 3개 별들이 새로운 별자리로 이행.인생의 양상이나 느낌이 달라질 것입니다.8일에는 스승인 토성이 물병자리에서 물고기자리로 옮겨집니다.남의 돈 하우스에 들어서는 토성이 가계를 안정시키고 경제적 비상사태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명왕성이 물병자리에 들어가는 23일 이후 약 3개월간 초점은 일에서 파트너로 시프트.아주 파워풀한 사람들과 손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지난해 8월부터 쌍둥이 자리에 머물고 있는 화성이 떠나기(25일) 전에 친구에게 연락하거나 사람들과의 연결고리를 넓혀둡시다.

경력을 관장하는 금성과 행운의 별 목성이 황소자리에서 만나는 날.커리어 면에서 앞으로의 도약을 기대할 수 있는 멋진 소식이 날아들 것 같다: 3월 1일.금전적 희소식이 있다: 3월 7일(만월).

 

 
처녀자리

 

 

***

친밀한 관계가 시험될 때
3월 7일 보름달은 친밀한 관계에 기쁜 놀라움을 가져다 줍니다.진지한 교제 중이라면 결혼에 대한 마음의 준비가 될 것 같아.보름달 다음 날(8일)에는 토성이 처녀자리의 맞은편 별자리인 물고기자리에 들어갑니다.이 토성의 움직임은 일에서도 연애에서도 친밀한 관계를 안정시키고 유대감을 공고히 하고 싶은 마음을 높이는 것을 의미합니다.친밀한 관계의 성실성, 윤리관, 장래의 가능성을 시험하는 시련의 별·토성의 체류 기간은, 2026년 2월까지 계속됩니다.작년 8월 20일부터 경력에 초점을 맞춘 화성이 25일 쌍둥이 자리를 떠나기 전에 집중해서 일에 임합시다.



행운의 별 목성과 금운의 별 금성이 겹치는 날.길조의 종횡5월 중순까지 풍부한 자금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월 1일.금전적으로 좋은 소식이 날아든다: 3월 22일(신월) 직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