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달의 계시
***

3월 22일 2시 23분 황소자리의 새달
뭔가를 잃을 수도 있어요.하지만 그것은 지금의 당신에게 불필요한 것.잃을 용기를 가지세요.

 

 

 

 

 

 

 

 

 

전체운
***

이번 분기는 새로운 단계를 오르기 위한 준비 기간입니다.곧 활약할 때가 오는데, 거기서 크게 날리기 위해 이번 분기에 꼭 갔으면 하는 것은 우선 체력의 온존.여기서 컨디션이 나빠지면 활약에 지장이 생길 것 같아.컨디션 관리는 잘 합시다.또 이 시기는 '숨은 것을 찾는다'는 운세이기 때문에 건강검진 등을 받아 나쁜 곳을 찾아내 큰일이 나기 전에 치료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지금의 나에게 불필요한 것을 버리는' 작업입니다.특히 22일의 신월 무렵은 물건이든 인간관계든 지금의 자신에게 필요없는 것이 도태될지도 모릅니다.하지만 잃을 것을 두려워하거나 매달리지 말 것.과감히 버리고 새로운 것이 들어올 공간을 비워둡시다.23일쯤은 일 때문에 결단이나 판단을 재촉당하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즉단속결은 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우선은 상황을 지켜보면서 시간을 들여 검토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대인운 
***

17일경은 인기운이 상승.모두가 당신을 지원하고 싶을 때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를 부탁하거나 부탁하기에는 절호의 타이밍입니다.25일쯤은 유도신문에 걸리지 않도록.말을 잘하는 사람이 덩달아 무심코 쓸데없는 말을 하기 쉬우니 조심합시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