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자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달의 계시
***

3월 22일 2시 23분 황소자리의 새달
미지의 분야에 대한 향학심이 UP. 이 시기에 공부하고 싶었던 것은 내 영혼의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전체운
***

미로의 출구가 보이는 운세입니다.지금,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이나 고민하고 있는 것은, 21일경을 경계로 단번에 해결의 방향으로 향할 것 같다.구세주로 생각되는 인물이 나타날 예감도 있습니다.다만, 일에 관해서는 그다지 낙관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중요한 미팅이나 회의, 영업, 프레젠테이션 등은 잘 준비하고, 정신을 차리고 착수합시다.22일의 신월 무렵은, 미체험존에 관심을 보이기 쉬울 것 같다.사실 이것이 매우 중요하고, 이 무렵에 흥미를 가지고 배우고 싶었던 것은 당신을 한두 번 성장시킬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경험이 없어도 별로 상관없이 배우고 싶고 궁금하다면 한 걸음 더 나아가 봅시다.23일경에는 명왕성이 사자자리의 정반대 위치를 둘러싸고 압박을 가합니다.이 무렵에 일어난 일은 사자자리에게는 힘든 일일지 모르지만 안이한 길을 택하지 않는 것.어려운 쪽에 굳이 도전할 정도의 기개를 갖읍시다.그것이 예상 이상의 보상을 가져다 줍니다.

 

 

 

 

대인운 
***
윗사람이 좋아하는 팔자로, 특히 20일 전 정도까지는 힘 있는 사람과의 커넥션을 만들기에는 최적.예의바른 태도로 대하는 게 호감도는 높겠죠.28일경은 바로 만날 수 없는 장소에 살고 있는 사람이 행운의 사자.메시지 등을 보내서 컨택을 해보면 어떨까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