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쌍둥이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3/15 ~ 2023/3/31

 

달의 계시
***

3월 22일 2시 23분 황소자리의 새달
자기가 잘하는 분야에 대해서 생각해봐.그렇게 고생하지 않아도 되는 것을 잘하는 것입니다.그게 뭘까요?

 

 

 

 

 

 

 

 

 

전체운
***

오랫동안 쌍둥이 자리를 운행하던 화성이 25일 쌍둥이 자리에서 이동합니다.화성은 활동이나 기세를 가져오는 별. 그것이 머무르고 있는 동안은 분주했다고 생각합니다만, 드디어 여러가지 일이 일단락 될 것 같습니다.일도 차분해지고, 자신의 페이스대로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운세가 온화한 지금에 좀처럼 시간을 낼 수 없어서 할 수 없었던 일에 손을 댑시다.특히 집안일이나 허드렛일 같은 건 바로 착수해서 치워놔.또, 이번 분기는 사적인 인간관계가 충실해질 때.친구를 늘리거나 동료와 놀러 나가는 시간을 가지면 도움이 되는 정보도 들어옵니다.22일 신월 무렵에는 자신이 잘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봅시다.특기 분야란 고생없이 생기는 것입니다.거기에 자신의 우위성이나 재능이 잠들어 있을 것 같아.23일쯤은 뭔가에 흥미를 가지고 배우고 싶어지는 암시가 나오고 있습니다.시도하면 활기차게 늘겠죠.

 

 

 

 

대인운 
***
이번 시즌에는 연애면에서 첫눈에 반할 예감이 있어요.다만 그 상대를 사귀면 당신은 상대를 위해 시간도 노력도 들일 것 같아.부담은 클 수도 있지만 진정한 사랑을 아는 것에.28일쯤에 알게된 사람은 행운아입니다. 인연을 맺어 사이좋게 지내봅시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