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 ~ 2023/6/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 ~ 6/15)

 

달의 계시
***

6월 4일 12시 42분 사수자리의 보름달
사람은 이치가 아니라 감정으로 움직입니다.상대방을 설득하려면 감정에 호소해.

 

 

 

 

 

 

 

 

 

전체운
***

최고입니다. 판단력도 행동력도 뛰어나기 때문에 자신의 방식에 자신감을 가지고 대담하게 일을 진행해 나가도록 합시다.일도 의욕적이면 당신의 열정이 상대방에게 전달되어 일이 원활하게 진행될 것 같다. 다만 의외로 경쟁자가 많아 부러워할 수도 있습니다.자랑스럽게 들릴 만한 것은 사람들 앞에서 화제로 삼지 않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또한 이번 분기는 당신의 말에 영향력이 있습니다.그래서 자기는 한 말 잊고 있어도 상대방은 네가 한 말을 잘 기억할 것 같아.말에 대한 책임은 의식하세요.그 중에서도 상대방을 칭찬하는 말은 상대방의 마음에 강하게 남을 것 같다. 칭찬을 많이 합시다.또 이 시기에 사람은 이치보다 감정으로 움직입니다.아무리 논리가 통해도 감정적으로 마음에 들지 않으면 사람은 고개를 끄덕이지 않을 것입니다.특히 4일 보름달 무렵에는 사람을 설득한다면 감정에 호소하고.6일은 변신 바람이 거세질 것 같아.여기서 이미지 변화를 꾀하면 행운을 불러들이는 계기가 됩니다.

 

 

 

 

대인운 
***
8일쯤은 연애운이 상승.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깊어지는 타이밍입니다.말을 걸거나 식사에 초대하거나 한 발짝 다가와 봐.연인과는 술을 마시면서 이야기하면 상대방의 속마음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아.11일 이후는 커뮤니케이션을 관장하는 수성이 백업. 사람에게 무언가를 의뢰하기에는 절호의 타이밍.다소 무례한 부탁도 들어줄 수 있을 것 같아.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