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 ~ 2023/6/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 ~ 6/15)

 

달의 계시
***

6월 4일 12시 42분 사수자리의 보름달
몇 번이고 같은 말을 되풀이하다.그 끈기가 있으면 이 보름 안에 크게 성장합니다.

 

 

 

 

 

 

 

 

 

전체운
***

직설적으로 일이 진행되지 않는 팔자.열심히 한 것이 역효과를 내거나 선의의 행동이 오해받거나 수지가 맞지 않는 상황이 많을 것 같아.이럴 때 트러블을 피하려면 자신의 테리토리에 집중하는 것.지금 해야 할 일을 숙연하게 진행합시다.인간관계는 넓히지 말고, 기심이 알려진 동료와의 교류를 심화시키는 것이 좋을 것 같다.4일 보름달 무렵은 무슨 일이든 반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똑같은 일을 여러 번 할 기력과 끈기가 있으면 보름달의 힘을 받아 이 보름 사이에 쑥쑥 성장할 것입니다.이번 분기의 개운 아이템은 요리와 DIY와 인테리어. 특히 8일경에는 방을 리모델링하면 기분전환이 되어 행운을 불러들일 것 같다.방 동쪽에 마음에 드는 것을 배치하면 반달을 올리는 효과가.반대로 운을 낮추는 것은 비싼 쇼핑.아무리 갖고 싶어도 당장 달려들지 마.제품의 정보를 조사하거나 다른 제조사의 것과 비교해 봅시다.게다가 구입하고 싶다면 다음 분기에 하는 것이 최선. 

 

 

 

 

대인운 
***

6일쯤 정론으로 상대를 해치우는 것은 그만둡시다.다른 기회일 때 같은 일을 다른 사람으로부터 당하는 망나니가 될 거예요.11일 이후에는 내가 어떤 사람을 만나고 싶은지 구체적으로 떠올려봐.그러면 신기하게 그런 인물을 알게 될 기회가 생길 것 같아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