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5 ~ 2023/6/30)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5 ~ 6/30)

 

달의 계시
***

6월 18일 13시 37분 쌍둥이자리의 새달
마음껏 놀면 기분은 상쾌! 열심히 할 기운이 생깁니다.

 

 

 

 

 

 

 

 

 

전체운
***

기다리는 자세가 개운으로 이어지는 운세입니다.스스로 액션을 일으키기보다 매사에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정답이다.그러면 자연스럽게 좋은 방향으로 흐름이 생길 것 같아.일에서도 스스로 행동하면 나와 보이거나 쓸데없는 짓을 해서 헛수고가 될 것 같아.지시 대기 자세로 있으면서, 들은 것을 완벽하게 해내는 편이 훨씬 평가가 높을 것입니다.개인적으로도 이번 분기에는 사람들의 뒤를 따라가는 것이 무난합니다.모두에게 맡기기만 하면 미안하다고 생각해서 섣불리 손을 대거나 하면 오히려 실수가 눈에 띄기도 할 것 같아.18일 신월은 지금의 당신에게 놀이가 필요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요즘 바빠서 놀고 있지 않다고 하는 사람일수록 일을 잊고 노는 날을 마련해서.마음껏 놀면 기분이 좋아지고 오히려 일에 대한 의욕도 생깁니다.27일쯤은, 판단력이 업. 어려운 결단도 이 무렵이라면 최선의 결단을 내릴 수 있을 것입니다.

 

 

 

 

대인운 
***
21일쯤은, 또래의 사람으로 굉장히 자극적인 인물과의 만남이나 교류가 있을 것 같아.그 사람의 조언을 따라보면 좋을지도 몰라요.27일쯤은 갭이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때입니다.얌전해 보이는 사람은 대담한 부분을 보이고, 반대로 화려해 보이는 사람은 의외로 고풍스럽고 견실한 면을 보여줍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