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5 ~ 2023/6/30)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6/15 ~ 6/30)

 

달의 계시
***

6월 18일 13시 37분 쌍둥이자리의 새달
맛있는 음식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 같아.요리를 귀찮다고 생각하지 말고 가급적 자취를.

 

 

 

 

 

 

 

 

 

전체운
***

행운기에 들어옵니다.시야가 급격히 트이면서 고민과 문제에 대한 해결책도 보일 것입니다.지금까지 망설이다 실행에 나서지 못한 것도 운세에 힘이 실리는 이번 분기에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될 것 같다.조심하고 싶은 것은, 이 시기는 아무래도 편한 길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어, 곧바로 남에게 의지하거나 안이한 방법을 선택하기 쉽다.지금은 되도록이면 고생이 많을 것 같은 쪽을 선택해 두는 편이 결국은 성공을 거둘 수 있고 그 후의 삶이 편해집니다.또한 학창시절 동료들과의 교류는 즐길 수 있고, 그들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거나 여러모로 장점이 있을 것 같아.동창회의 참가도 다이요시. 18일의 신월 무렵은, 요리가 행운을 가져다 줍니다.바빠도 간단한 것으로 괜찮으니 가능한 한 자취해 주세요.그러면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도 넘쳐날 것입니다.또 복잡한 이야기를 할 때도 맛있는 식사를 하면서라면 아주 부드럽게 이야기가 진행될 것 같다.

 

 

 

 

대인운 
***
21일경, 최근 소식이 없던 사람으로부터 불쑥 연락이 올지도 모릅니다.만나면 많이 달아오를 가능성이.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27일쯤은 사랑의 액션이 길하다고 나올 때.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스스로 말을 걸어봅시다.영화나 드라마 등 엔터테인먼트의 화제가 고조될 것 같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