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8/1 ~ 2023/8/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8/1 ~ 8/15)

 

달의 계시
***

8월 2일 3시 32분 물병자리의 보름달
반년 전 정도부터 시작한 일에 성과가 나올 때입니다.그 성과를 다음으로 이어가기 위해서, 반년 후의 목표를 세우고.

 

 

 

 

 

 

 

 

 

전체운
***

너를 둘러싼 상황이 많이 달라질 것 같아.일에서도 예상 밖의 배치 변경, 동료의 퇴직 등으로 당신의 역할이 변화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하지만 그것이 결코 마이너스는 아닙니다.앞으로 좋은 효과도 많이 나올 것 같으니 변화를 긍정적으로 파악합시다.일은 마음고생이 많지만 결과는 순조롭다. 다만 이번 분기에 일에서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다소 사적인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있다.휴일 출근이나 집에 일을 가져가는 것도 해야 할 것 같아요.그러면 일의 평가도 높아질 것입니다.2일 보름달은 물병자리 지역에서 일어납니다.보름달의 힘을 얻고 반년 정도 전부터 시작한 것에 드디어 성과가 나올 것 같다. 게다가 다음 반년간의 목표를 여기서 세워두면 운세가 더 알차게 됩니다.8일경에는 버리면 안 되는 것을 무심코 버려 버리는 암시가 나오고 있습니다.특히 분쇄기에 뿌리기 전에는 확실히 확인해 주세요.

 

 

 

 

대인운 
***
10일쯤은 중간에 사람을 넣으면 일이 꼬일 것 같아. 하고 싶은 말은 직접 하는 편이 당신의 마음과 열정을 전달할 것입니다.또, 추석에 귀성하는 사람은, 선물을 넉넉히 가지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의외로 나눠주는 사람이 많아, 간단한 선물이 편리할 것 같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