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8/1 ~ 2023/8/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8/1 ~ 8/15)

 

달의 계시
***

8월 2일 3시 32분 물병자리의 보름달
몸 어딘가가 굉장히 뭉친 모습.마사지나 목욕으로 그 결림을 풀어주면 신기하게도 행운을 끌어당기는 체질로!

 

 

 

 

 

 

 

 

 

전체운
***

묘한 부분에 집착하거나 완벽주의 경향이 나타날 것 같아.고집은 중요하지만 적당한 곳에서 끝내지 않으면 시간이 아무리 있어도 부족합니다.특히 자료 제작 등의 일은 척척 해도 시간을 들여도 성과에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빨리 끝내고 시간을 다른 일에 할애하는 것이 의미가 있겠죠.또, 이번 분기는 자신의 입장이나 책임의 무게를 실감하는 일이 일어날 것 같다.신인이나 후배에 대한 지도를 맡는 경우도 있어, 자신의 일만 하고 있으면 된다는 식으로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해냄으로써 크게 성장할 수 있다고 별들은 예언하고 있습니다.보름달이 뜨는 2일쯤은 컨디션 면에 주목. 몸 어딘가가 매우 단단할 것 같다. 그것을 풀면 혈액순환이 촉진되고 동시에 행운을 끌어당기는 흐름도 좋아질 것입니다.10일쯤은 설레는 것 같은 사람으로부터 식사 권유를 받을 예감이.몸가짐을 가다듬고 나가세요. 

 

 

 

 

대인운 
***
8일쯤 당신이 하는 일에 참견하는 사람이 있을 것 같아요. 받아들일 수 없을 정도라면 자신의 기분을 제대로 이야기합시다.13일쯤은 성실하고 성실한 상대와 사랑으로 이어지는 만남이 있을지도.단지, 상대는 아마노자크한 타입의 예감. 기쁘지만 기쁜 표정은 조금도 보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