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 ~ 2023/9/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 ~ 9/15)

 

달의 계시
***

9월 15일 10시 40분 처녀자리의 새달
돌파할 힘을 신월이 내려줍니다.가로막는 문제나 벽에도 과감하게 도전하고.

 

 

 

 

 

 

 

 

 

전체운
***

일이 상당히 깊은 수준에서 진행될 때입니다.안이한 행동이나 경졸한 태도를 무심코 취해 버리면, 금세 인간관계가 나빠지거나 밑이 얕은 것이 드러나기 때문에 조심해.언동에는 신중해졌으면 하는 시기입니다.그 대신 곰곰이 생각하고 행동하기만 하면 주위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존재가 될 수도 있을 때.한 걸음 더 깊이 있게 생각하거나 두 손, 세 손을 생각해 두거나 모든 일에 깊이가 요구되며, 그것이 개운의 힌트가 된다는 것을 기억합시다.6일경은 「보지 않다, 듣지 않다, 말하지 않는다」의 자세가 운을 향상시킵니다.쓸데없는 것은 안 본다, 남에게 이것저것 묻지 않는다, 푸념이나 험담을 하지 않는다.이거 지켜주세요.15일의 신월 무렵은 돌파력이 있습니다.「잘생겼다!」라고 생각한 것은 쓸데없는 생각은 하지 않고 달려 OK.분명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대인운 
***
4일경 남의 문제에 섣불리 고개를 들이밀면 귀찮은 문제에 휘말리거나 자신의 목을 조르기 쉬우므로 조심합시다.12일경, 이야기가 활기찬 상대와는 궁합이 좋아, 향후 점점 좋은 분위기가 될 것 같다.메시지 등을 자주 주고받으며 인연을 이어가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