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 ~ 2023/9/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9/1 ~ 9/15)

 

달의 계시
***

9월 15일 10시 40분 처녀자리의 새달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가져다 주는 운세.이 시기에 손에 쥔 것은 당신의 부적으로.절대 놓지 마.

 

 

 

 

 

 

 

 

 

전체운
***

예상 밖의 일이 일어나기 쉬운 별 배치입니다.그것은 갑자기 찾아와서 당신을 일희일비하게 할 것 같아요. 기쁜 일도 있을 것 같지만 쿵 하고 우울해질 수도 있어요.하지만 여기서 일어난 일은 비록 환영할 수 없는 일이라도 결국 당신의 삶을 크게 긍정적으로 이끌어 줄 것이기 때문에 너무 소심해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일은 핀치히터를 맡게 될 것 같아.동료가 쉬었기 때문에 책임 있는 일이 돌아오기도 한다. 그것이 의외로 잘 되어 주위로부터의 평가는 높아질 것 같다.4일쯤은 뭔가 굉장히 흥미를 끌게 될 예감이.그런 것들과 만나면 거기에 뛰어들어 봐야 한다고 별은 말하고 있습니다.15일의 신월 무렵은, 지금의 당신에게 필요한 것이 가져다 줄 예감.그것이 우정이라면 훌륭한 친구가, 돈이라면 예상 밖의 임시 수입이, 애정이라면 멋진 사람과의 만남이 찾아올 것입니다.

 

 

 

 

대인운 
***
6일쯤은 이상한 매력의 인물과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그 사람은 당신에게 중요한 메시지나 깨달음을 주는 사람 같아.미인 혹은 미남이고 미적 센스가 좋은 사람이라고 별들이 말하고 있습니다.8일쯤, 교제중인 사람은 파트너와의 사이에서 결혼의 이야기가 진행될 것 같다. 다만, 서로의 부모님을 만나거나 주위에 공표하는 타이밍으로서는 10월 이후가 좋을 것 같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