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19년 3월 물고기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아담스 2019년 3월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큐피드라고 더 잘 알려진 Cupido는 점성술에 금성의 아들입니다. 아시다시피, 그녀는 복잡한 관계의 여신입니다. 아들처럼, 어머니처럼. 3 월에는 자신의 마음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의 현실을 다루어야하며 일어나는 일을 재고하고 실제적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모든 점성술은 로마 / 라틴어 이야기 및 역사에 근거하기 때문에 큐피드 신화를 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아름답지만 헛된 그의 어머니 비너스는 ​​프시케라는 멋진 여성을 질투하여 그녀의 유명한 아들 큐피드에게 그녀를 속이기를 강요했습니다. 큐피드는 프시케에게 끔찍한 추악한 사람 (또는 어떤 이야기에서는 괴물)을 선물하고 화살로 쏴 버리는 것이 었습니다. 부상당한 사람을 의미하는 그의 중독 된 다트는 무겁고 즉시 그의 앞에있는 사람과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큐피드는 잘못 잡았고, 넘어졌고, 우연히 자신의 무기로 우연히 뚫었습니다. 그는 프시케와 사랑에 빠졌고 금성의 질투가 심해졌습니다. 결국, 큐피드와 프시케가 이겼다. 루브르 박물관에서 조각품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Cupido를 연인과 연관 시키며, 어머니와 아들 간의 관계뿐만 아니라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화학에 대해서도 연관시킵니다. 그것은 복잡합니다! 아마도 진정한 열정은 언제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더 도전적인 측면을 경험하지 않으면 인간의 마음의 힘을 실제로 경험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3 월에는 그것을 정중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머니와 아들 사이의 어떤 관계의 현실뿐만 아니라 장모와 며느리의 화학에 대해서도 Cupido를 연인과 관련시킵니다. 그것은 복잡합니다! 아마도 진정한 열정은 언제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더 도전적인 측면을 경험하지 않으면 인간의 마음의 힘을 실제로 경험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3 월에는 그것을 정중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머니와 아들 사이의 어떤 관계의 현실뿐만 아니라 장모와 며느리의 화학에 대해서도 Cupido를 연인과 관련시킵니다. 그것은 복잡합니다! 아마도 진정한 열정은 언제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더 도전적인 측면을 경험하지 않으면 인간의 마음의 힘을 실제로 경험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3 월에는 그것을 정중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큐피드는 3 월에 태양계 차트의 7 하우스를 통과합니다. 처녀 자리는 바로 맞은 편에있는 처녀 자리입니다. 보통 이것은 큰 문제가 아니지만, 아들, 딸, 여신, 조카, 조카 또는 손자와 함께 (미래를 위해) 피하는 업장 (과거부터)과 업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붓 자녀 또는 젊은 사람들과의 또 다른 깊은 관심 - 학교 학생 또는 천년 왕국 - 어떻게 든 당신의 사랑 생활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암주기의 북쪽 노드 (North Node in Cancer cycle)로 항상 과거로 돌아갑니다. 실제로, 물고기 자리, 귀하의 개인 출생 차트에 따라 2000 년 또는 심지어 1981 년 플래시백있을 수 있습니다. Cancer의 North Node는 무엇을합니까? 글쎄, 당신의 다섯 번째 하우스에서, 그것은 당신이 리드를 취할 것을 촉구합니다. 예제를 설정합니다. 이것은 IVF 절차 또는 고전적인 양육권 전투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전 남편이 이전 결혼에서 아이를 낳은 여자와 사랑에 빠졌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3 월 당신을 위해, 물고기 자리, 그것을 꺼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을 깨닫는 것은 내러티브의 일부입니다. 너 없이는 상황이 달라질거야. 무대가 얼마나 분쟁을 일으킬 지 아무리 완벽하게 생각해도 적어도 한 가지 심장, 두 개의 심장 또는 세 개의 하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치유의 기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정직하게 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도 약혼을 계속해야한다는 규칙은 없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두 가지 의미가있을 것입니다. 당신을 깨닫는 것은 내러티브의 일부입니다. 너 없이는 상황이 달라질거야. 무대가 얼마나 분쟁을 일으킬 지 아무리 완벽하게 생각해도 적어도 한 가지 심장, 두 개의 심장 또는 세 개의 하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치유의 기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정직하게 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도 약혼을 계속해야한다는 규칙은 없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두 가지 의미가있을 것입니다. 


 

 




18 일 일 3 월 썬은 모두 완벽 명확 때 인 큐피도 반대한다. 29 일 월 Proserpina는 24 처녀 자리에서 큐피도를 반대 할 것이다. 따라서, 여러분은 달의 후반부가 계산 시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은 몇 달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연령. 그것은 당신을 포함하여 모든 관련자들의 공격과 방어 메커니즘에 의존합니다. 만약 당신 중 한 명이 게임을 그만하면, 게임은 단지 고심 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어떻게 투자했는지 스스로 자문해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