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19년 3월 물병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아담스 2019년 3월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우리는 천칭 자리에 보름달이 있는데, 21 일 에 비늘의 표식이 있습니다.행진. 천칭 자리는 공정성, 정의, 평등 및 조화와 관련이 있음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법원에 문제를 제기하거나 영적 차원에서 공청회가 열리기도합니다. 법정 변호사, 판사, 배심원 또는 변호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특정 보름달은 신념, 철학, 신앙, 핵심 아이디어 및 의견과 관련된 귀하의 차트의 영역에서 태양 반대편으로 떨어집니다. 그래서, 이것은 다른 무엇보다도 지적 운동입니다. 또는 그것은 당신의 영혼에 직접 호소합니다. 때로는 프로세스를 수행하고 일을 처리해야하므로 사용자 또는 양측 모두보다 큰 누군가 (또는 무언가)가 모두 무게를 측정 할 수 있어야합니다. 물병 자리, 이것은 2017 년 5 월과 2018 년 11 월 사이에 경험 한 레오 노드와 이클립스 날씨로 돌아가는 이야기일지도 모릅니다. 북 노드가 당신의 반대 부호를 입력했을 때. (이 싸이클은 당신이나 당신에게 반대되는 사람 또는 대상에 관한 내용입니다.) 아폴로가 레오에있는 것처럼 2019 년 3 월에 관한 알림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리더십, 모범과 영감의 상징 인 아쿠아 리오스 아폴로 ( Aquarius Apollo)는 이제 레오의 반대 기호입니다. 이것은 당신과 다른 사람 또는 다른 쪽이 누군가 또는 무언가가 지금 주도해야한다는 것을 받아들이도록 돕고, 따라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큰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폴로가 2019 년 1 월 21 일 에 레오 일식의 발 뒤꿈치에 심하게 도착했기 때문에 분명히 큰 이야기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것은 이전, 현재 또는 잠재적 인 파트너와 함께 할 가능성이 큽니다. 적, 상대 또는 라이벌에 관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뒷 이야기에는 항상 사각 지형 인 일련의 일식이 포함됩니다. 21 일 에이 사람이나이 조직에 관해 대담한 일식이있었습니다.2017 년 8 월 The Great American Eclipse. 당신이 그 당시에 놓친 사실 -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당신이 보거나 알지 못하는 것들이 본질적으로 있습니다. 우리는 2018 년 1 월에 또 다른 것이 있었고, 2018 년 8 월에 또 하나있었습니다. 당신이 보았 듯이, 마지막 달은 단지 몇 달 전에 1 월에 떨어졌습니다. 3 월이 너무 중요하지 않습니다. 계산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물병 자리, 화면 뒤에 또는 장면 뒤에서 여전히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진짜, 전체 그림을 절대 알지 못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때때로 당신은 단지 무엇을 받아 들여야하고, 계속 나아가 야합니다.


 

 




이 보름달이 당신의 차트의 아홉 번째 하우스에 떨어지면, 당신은 당신의 태양열 차트의이 구역에 대해 더 알고 싶을 것입니다. 원칙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국제적으로 여행하거나 다른 나라와 문화의 사람들과 자신의 삶을 다룰 때만 다른 사람의 원칙이 얼마나 근본적으로 다른지 깨달을 때입니다. 이것이 바로 제 9 하우스가 신념과 철학뿐만 아니라 외국 사람들과 장소 또는 문화적 차이와 관련되어있는 이유입니다. 아홉 번째 하우스는 전통적으로 궁수 자리에 의해 조디악에 의해 통치되고 있으며, 통치자 인 목성 역시 이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목성은 우리에게 점성술을 준 로마인들에게 Optimus Maximus였습니다. 가장 크고 최고의. 그는 다른 모든 것을 지배 한 최고의 신이었고 도덕적 딜레마 나 윤리적 문제가 있다면 목성이 결정할 것이고 정의가 승리 할 것입니다. 3 월말까지 보름달 오버 헤드를 보게되면이 중 일부 또는 전부가 삶에서 의미를 갖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오래된 경력의 적을 상대하고 있고 그가 정의에 처해 있다면, 그것은 그가 도덕, 철학 또는 신념이 당신 자신과 상충되는 극적으로 다른 문화 나 나라 출신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 나라 출신 일지라도 다른 문화의 삶의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때로는 정치가 신념이 될 수 있지만, 자신의 영성은 신념과 같습니다. 보름달에는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Aquarian 결혼이나 관계가 그 레오주기에 맞았 기 때문에 이것 역시 강렬 할 수 있습니다. 때가됐다. 도덕, 철학 또는 신념이 당신 자신과 짝을 이루지 않는 극적으로 다른 문화 나 나라 출신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 나라 출신 일지라도 다른 문화의 삶의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때로는 정치가 신념이 될 수 있지만, 자신의 영성은 신념과 같습니다. 보름달에는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Aquarian 결혼이나 관계가 그 레오주기에 맞았 기 때문에 이것 역시 강렬 할 수 있습니다. 때가됐다. 도덕, 철학 또는 신념이 당신 자신과 짝을 이루지 않는 극적으로 다른 문화 나 나라 출신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 나라 출신 일지라도 다른 문화의 삶의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때로는 정치가 신념이 될 수 있지만, 자신의 영성은 신념과 같습니다. 보름달에는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Aquarian 결혼이나 관계가 그 레오주기에 맞았 기 때문에 이것 역시 강렬 할 수 있습니다. 많은 Aquarian 결혼이나 관계가 레오주기에 맞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