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19년 3월 염소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아담스 2019년 3월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열심히 일하고 꾸준한 돈 벌기 3 월에는 열심히 일하고 꾸준한 돈을 벌 것입니다. EMI에서 생산 라인에 있거나 자신 만의 도자기 그릇을 만드는 경우가있을 수 있지만 성공, 업적, 야망 및 의미에 큰 비중을두고 있습니다. 3 월 21 일 에 천칭 자리에서 보름달을 경험하고 , 10 번째 하우스 인 경력, 학습 및 미납 역할 및 타이틀을 경험하게됩니다. 이것은 당신을 위해 머리에 물건을 가져온다. 보름달이 생년월일 차트와 T- 스퀘어라고 불리는 신생아를 태어나게 할 때 염소 자리와 같은 첫 번째 날 또는 두 번째 날에 태어난 경우 염소 자리가 염소 자리에 태어난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당신이 언제 태어 났든 21 세기에 아주 가깝습니다.3 월 당신은 당신이 일하는 이유, 일하는 방법, 일하는 때, 그리고 일하는 사람을보아야합니다. 조 스트 럼머 (Joe Strummer)가 한 번 제안했듯이, '누가 당신에게 일자리를 주며, 왜해야합니까?' 이 질문에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13 - 약 2 주 전에, 주노는 의무, 서비스 및 일상 생활의 당신의 여섯 번째 하우스 (12) 쌍둥이 자리에 세레스에 의해 반대 일행진. Juno는 그녀가 목성의 아내이며 그녀가 헌신을 상징하기 때문에 점성가 족 나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세레스는 명왕성의 장모이기 때문에 똑같이 중요합니다. 야당에서의이 두 사람, 또는 줄다리기는 3 월 첫 2 주일이 지나면 바로 당신이 당신의 직업에 얼마나 관대한지 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합니다. 심지어 전일제 가사 일 수도 있습니다. 약속의 얼마만큼 너와 너를 만들 었는가? 돈 회담도. 비록 전임의 역할이 유료 패킷을 포함하지 않는다고하더라도 의무 수행에 대한 수당이있을 수 있습니다.


 

 

 



물병 자리에있는 금성 은 3 월 에 가치, 귀중한 재산, 금융, 주택, 아파트, 부동산 투자 및 임대료를 귀하의 두 번째 하우스로 옮깁니다. 목성의 아들 인 아폴로는 대출, 신용 카드, 모기지, 부채 및 큰 그림 은행의 여덟 번째 하우스에서 차트의 다른 쪽 끝에 있습니다. 이번 달 돈은 실제로 말하지만 기계가 아니기 때문에 노력과 에너지를 보답하면서 실제로 달성하고 축적 한 것을 살펴 보는 것도 좋은시기입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재산, 숙소 및 휴일 주택, 사업장 등과 같은 관련 문제에 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3 월 7 일자신의 주택이나 부동산 투자의 미래가 더욱 중요해질 것입니다. 그날, 부동산, 주택, 토지 및 아파트의 네 번째 하우스에서 끊임없는 변화의 행성 인 천왕성의 긴 순환을 끝내십시오. 예측할 수없는 삶의 년은 끝났습니다. 이것은 또한 귀하의 가구, 집주인 또는 집주인, 직계 가족, 연장 가족 등과 같은 현상 유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것은 큰 변화이며 천왕성 대신에 교사 인 카이론 (Chiron)이 있습니다. 다음 몇 년 동안 벽돌과 박격포에 대해 배울 수있는 무서운 일이 많습니다. 그리고 3 월은 정말로 전환점입니다. 이것이 지금 당신을 위해 갈 수있는 많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알다시피, 전형적으로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며, Capricorn 방식으로 - 돈없이 진짜로 시작할 수있는 것은 없으며 돈은 나무에서 자라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