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0/3/15 ~ 3/31)

728x90
반응형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0/3/15 ~ 3/31)

 

전체운 

 

자신과는 정반대의 타입이 반면 교사가 될 운세입니다. 특히 직장 동료 나 선후배에 그런 인물이 있고, 여기에 와서 그 사람과의 관계가 조밀하게되고, 여러가지 문제가 표면화 해 온 것. 이것은 다른 의미로는 자신과 전혀 다른 사고 방식과 가치관을 받아들이는 것을 배우십시오라는 별에서의 과제도 잡힌 것입니다. 이러한 과제를 던져 않고 클리어하기 위해 노력을 거듭하면, 나중에 관리하는 능력이 몸에 밴하거나 사람의 협력과 동기 부여를 이끌어내는 기술이 깨닫고 인신 장악의 기술도 자연스럽게 닦아 나갈 소. 또한 이번 분기는 매일 같은 일을 보름 계속할 수 개운에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매일 영어 공부를 매일 독서하는 매일 체중을 재는 같은 것을 상관하지 않습니다. 무리없이 계속 일을 봐. 초승달이되는 24 일경 계약에 관한 일에 은혜가있을 것 같다. 임대 계약, 고용 계약, 매매 계약 등 다양한 계약이 있지만,이 초승달 시절에 제기 된 것은 분명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연애운 

 

이시기 접근 해 오는 남성은 뭔가 사람에게 말할 수없는 비밀을 가지고있을 수 있습니다. 비록 얼굴은 밝고 상쾌한 느낌도 내부에 어둠을 안고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거기는 확인할 필요가있을 것 같다. 교제중인 사람은 그와의 관계가 한걸음 더 깊어 타이밍입니다. 미래의 일이나 인생관 등 심도있는 이야기를하면 그것이 계기가되어, 상대의 속내를들을 수 있고, 자신의 본심을 그에게 말할 수도있을 것 같다. 또한 술자리에서 알게되거나 친해진하거나 한 남성은 의외로 당신과 파장이 맞는 예감. 이야기가 튀는 것 같은 상대라면 관계를 추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1 일 5 분의 근육 트레이닝으로 질병을 모르는 건강한 신체에 접근 것입니다. 특히 복근과 하반신의 근육을 중심으로 단련하면 몸의 저항력도 따라 오는 것입니다. 미용면에서는 피부에 발진이 생기거나 거칠거나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때는 방치하지 말고 피부과에서 진찰을 받아보세요. 전문의에 의한 정확한 조치 나 투약이 아주 잘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이나 미용법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