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0/3/15 ~ 3/31)

728x90
반응형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0/3/15 ~ 3/31)

 

전체운 

 

태양이 20 일 전갈 자리의 직무를 나타내는 영역으로 둘러싸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일면에서 활약 할 수있는 운세. 실제로 일이 바빠서되어 오는 사람도있을 것이다. 지적 능력도 활성화되므로 직장에서 좋은 기획과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는 것도. 처리 능력이 높아지면서 평소보다 기운 일을 정리하기도 할 것 같다. 그 마음 만 먹으면, 상사로부터 칭찬 할 수있는 같은 성과를 낼 때입니다. 반면 개인 시간은 좀처럼 잡히지 않을지도. 그래도 친구들과 이야기하거나 혼자 느긋하게 보내는 시간은 최대한 확보하는 것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도 바람직 할 것입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舌禍. 발언 한 것이 누군가의 분노를 접할 수 나키니시모아라즈. 입은 재앙을 바탕으로 마음가짐 놓고. 초승달이되는 24 일경 새로운 일이 날아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일은 성공하는 새싹을 가지고있을 것 같아서 비록 자신의 서투른 일에도 전력으로 부딪 히고.

 

 

 

 

 

 

 

 

 

 

연애운 

 

금기는 자신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할 수있는 상대를 찾을 때 같은 팔자입니다. 그 사람이 당신의 의견에 찬동 해주는 사람처럼. 짐작이가는 인물이 나타나면 당신쪽으로부터 접근 해보세요. 애인이있는 사람은 그가 자신에게 최고의 파트너인지, 아니면 다른 더 맞는 사람이 있는지,이 타이밍에서 시험해 보면 좋을 듯. 거기에 당신의 가족에 대한 고민이나 걱정거리를 그에게 이야기하자. 그의 반응이나 조언이 더 친절하고 당신을 위해 생각 내용이라면 두 사람의 궁합은 상당히 좋을 것. 더 애정이 깊어 져 갑시다.

 

 

 

 

 

미용,건강운 

 

컨디션은 정신적 인면과 연동하고있을 것. 스트레스가 쌓여 있으면 건강도 내려 기분이 긍정적이라면 컨디션도 좋을 것. 되면, 의식적으로 기분이 오르는 것을하는 것이 중요하다. 취미 등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도 찬성입니다. 미용면에서 당신에게 딱 맞는 미용법이 인터넷 광고에있을 것 같다. 신경이 쓰이는 광고가 나타나면 꼭 클릭 해 봅시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