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0/3/15 ~ 3/31)

728x90
반응형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0/3/15 ~ 3/31)

 

전체운 

 

태양이 궁수 자리를 강력하게 백업하는 금기는 활동하기에 적당 운세. 억겁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는만큼 기회를 끌어 당길 수있을 것 같다. 주위에 당신이하는 것에 반대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거기에 좌우되고 싶은 종료 버리는 것은 아깝다. 풋워크를 가볍게하여 의욕적으로 활동하면 유리한 정보가 들어 오거나, 협력자가 나타나거나 해 운세가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향해갑니다. 다만 욕심이되면 성과는 얻을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공을 독차지하고 더 벌려고하거나하면 재운도 다운하기 때문에 조심. 한편, 22 일에는 억압을 나타내는 토성, 궁수에게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영역으로 둘러싸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과의 교류가 원활하게되지 않게 될 우려가. 이야기가 맞물리지 않는보고와 연락이 오지 않는 상대의 생각하는지 모르겠 같은 불일치도 눈에 띄었다는 것. 그것을 피하기 위해서도 중요한 상대는 당신의 편에서 조밀하게 연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승달이되는 24 일경는 남자 친구가 늘어날 때. 남자도 적극적으로 놀이에 초대하도록하면 남녀 사이에서도 멋진 우정이 자라 듯.

 

 

 

 

 

 

 

 

 

 

연애운 

 

공통의 목적을 가진 사람끼리의 연애가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직장에서 같은 프로젝트에있는 남성과 동아리 활동 팀 동료 남성 등 사이에 사랑이 싹 트는지도 모릅니다. 지도 해 주시는 선생님이나 선배도 대상이 될 것. 이 사람! 생각 인물이 나타나면 말하거나 적극적으로 접점을 가지고 갑시다. 교제중인 사람은 그의 바람기가 조금 걱정. 하지만 자성 행동을 체크하면 싫어하기 때문에 거기는 적당히.

 

 

 

 

 

미용,건강운 

 

건강면 냄새에주의. 구취 및 체취뿐만 아니라 머리의 냄새와 향수 달아 초과 등 냄새에 민감 해 봅시다. 소취 스프레이와 구취를 방지 껌 등을 능숙하게 도입. 미용면에서 낭비 머리의 처리에 신경을 쓰고. 인중, 겨드랑이, 민감한 영역 등을 청소 해두면 멋진 남성을 끌어 당기는 수있을 것!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