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2021/3/31)

728x90
반응형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3/31)

 

전체운 
***

황소 자리의 뒤에 별이 모여 앞으로의 전망이 서 어려운 때. 이럴 때는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해서 끝이 읽지 못하고 갇혀 경향이있다. 오히려 과잉 익숙한 것에 만 집중하는 것이 수확있을 것 같다. 일도 일시적으로 정체하는 안건이있을 수 있지만, 그렇게해도 다시 시작할 때를 위해있는 것을 꾸준히하고 놓고. 그러면 재개 후 진행이 원활 해지고 주위의 평가도 높아질 것입니다. 또한 이번 분기는 돈을 생각 호기입니다. 수익 향상을 노리고 부업을 고려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지금이라면 단단히 이익을 올리는 구조 나 방법을 찾을 수있을 것 같다. 미래를 생각하고 저축이나 보험, 투자 등을 시작도 추천. 파이낸셜 플래너와 세무사 등 돈의 프로와의 궁합도 좋기 때문에, 무료 상담회 등에 참가 봐도. 29 일의 보름달 시절은 버리지 못하고 쌓여있는 것을 버릴 운기가 올라갑니다. 언젠가 쓸지도 생각하고 곁에 두었다 리본과 쇼핑 가방, 쓸 것인지 모르는 필기구, 편의점 등에서받은 스푼이나 젓가락 등을 정리하여 봅시다.

 

 

 

 

 

 

 

 

 

연애운 
***

사랑의 별 · 금성 황소 자리 뒤에 있습니다. 따라서 사랑으로 발전 할 것 같은 인물이있다지만, 그 정체를 잘 모릅니다. 상대는 당신에게 연정을 품고 있으면서도 그것을 송송도 표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항상 당신을 조롱하거나 당신에게 반발 할 사람 속에 그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짝사랑의 사람은 상대의 기분을 읽기 어려워 정확한 접근법을 결정할 수 없을 때. 빗나간 접근 해 버릴 우려도 충분히 있으므로 금기는 얌전하고있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교제중인 사람도, 연인의 마음이 이해하기 어려운 때입니다. 어림짐작으로 움직이는 것으로 잘못 가능성도 있으므로, 상대의 기분을 모르면 직접 듣는 것이 제일. 물어 보면 당신이 생각했던 것과 전혀 다른 의외의 대답이 되돌아 올 수도있을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
목이 약점. 티끌이나 먼지 등이 목을 상하 우려가 있습니다. 마스크를 이중으로하고 방지하는 효과적인 방법 인 듯. 목을 보호하기 위해 꼭 시험해보세요. 또한 마스크의 색상은 카키 나 그레이가 행운을 끌어 당기는 럭키 칼라입니다. 미용면에서는 너무 비용이 없는데 명성이 높은 스테디셀러되어 화장품에 관심을. 예상보다 사용이 편리하고 지금 당신의 피부에 맞는 예감이. 유명 메이커의 세컨드 브랜드의 화장품에 그런 것이있을 것 같아서 찾아보고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