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2021/3/31)

728x90
반응형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3/31)

 

전체운 
***

금기는 일견 낭비라고 생각 것에 행운이 깃들여 있습니다. 우회했다, 손해 버렸다,하지 않으면 좋았다, 낭비했을지도 ......라고하는 일이 뒤늦게 보니 좋았다라는 결과가 될 것. 그것 때문에 너무 합리성과 효율성을 추구하지 않고 낭비일지도 모르지만 해보자라는 정신으로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은 자신의 적직과 재능을 살릴 수있는 일이 보인다 때. 그 계기는 상사 나 선배 등 윗사람의 조언에있을 것 같다. 만약 지금의 직업을 바꿀 생각한다면, 상사에게 문의 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대인면은주의가 필요. 당신은 나쁘지 않아도 사소한 언행이 사람들에게 오해되거나 문제의 원본을 만들거나하기 쉬운 때입니다. 불필요한 적을 만들지 않도록 언행에 배려 해주세요. 29 일의 보름달 전후는 집안을 편안하게하는 것이 생각. 청소 및 정리 정돈, 방의 재배치 및 손상된 가전 등의 수리, 집의 유지 보수 등의 준비를 해두면 대길입니다.

 

 

 

 

 

 

 

 

 

연애운 
***

연애는 정체 경향. 당신의 장점보다 단점이 더 눈에 띄기 쉬운 때이므로 접근에 적합하지 않을지도. 직접보다 메일 등 간접적으로 관련된 것이 좋을 듯합니다. 단, 메일 문구 등은 쓰기 전에 다시 읽어 보는 것. 내용이 비관적이거나 상대의 기분이 다운되거나하지 않는지 확인하고 보내. 교제중인 사람은 싸움에 요주의. 특히 싸움시 과거의 것을 꺼내는 것은 금기. "그 때도 그랬다"같은 발언은 연인을 지루한 것 같아서 피한다.

 

 

 

 

미용,건강운 
***
수면이 건강의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매일 잠을 더 잘한다면 건강 상태도 양호하지만 수면 부족이나 숙면 수 있지 않다고 느낀다면 수면 환경을 재검토해야 할 때. 침구와 베개를 사서 바꾸는, 시냇물 소리와 새소리 등 자연의 음악을 들으면서자는 등 수면으로 이어질 것을 시도. 미용면에서는 지금까지 사용하던 화장품을 바꾸지 않는 편이 좋을 듯. 새로운 것에 손을 대고 싶어지는 때입니다 만, 피부의 상태가 무너져 버리기 때문에 이번은 그만두는 편이 현명하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