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쌍둥이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2021/3/31)

728x90
반응형

쌍둥이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3/31)

 

전체운 
***

이어 행동력을 가지고 화성 쌍둥이 자리 지역을 운행하고 공격적인 운세입니다. 단, 금기는 화성과 토성의 위치 관계가 좋기 때문에 계획적인 행동은 길과 나옵니다. 단지 화성과 수성의 위치가 쇠약 때문에 무작정이거나 착상의 행동은 화근 것. 특히 새로운 것이나 익숙하지 않은 것은 제대로 계획하고 目算를 세운 상태에서 실시하도록하십시오. 직장에서 귀찮아도 상사 나 거래처 등 세세하게보고 · 연락 · 상담을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일이 말하지 않아도 좋을 것이라는 생각은 트러블의 원인입니다. 또한 이동 소원 등 인사와 상사에 내기에는 좋은 기회. 희망이 통과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대인면에서는 24 일경에 상대를 화나게 발언에 조심. 악의는 없을지도 모르지만, 말투에 따라서는 상대의 자존심을 손상시킬 수도. 부드러운 표현을 유의합시다. 29 일의 보름달 전후는 개인이 충실 할 때. 특히 속속들이 아는 동료와의 놀이가 엄청 즐길 수 있고, 스트레스 발산. 온라인 게임을하는 것도 괜찮으며, 상황과 날씨가 좋으면 캠프와 BBQ 등의 야외 놀이도 운기를 올릴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연애운 
***

연애운 유망. 화려한 사랑이라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만,이시기에 알게 된 사람은 처음에는 친구로부터 시작하지만, 결국 연정이 싹 트는 수 있습니다. 차분히 시간을 들여 상대를 알고 있고, 어느새 서로 필요한 존재가되어 있었다는 느낌일까요. 짝사랑의 사람은 무거운 분위기의 접근은 차단됩니다. 친구 같은 편한 접하는 방법 쪽이 상대도 받아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자학 재료는 NG. 단점을 호소하게 역효과입니다. 교제중인 사람은 상대방과 공통의 화제를 지닌하면 좋기 때문에, 함께 세미나 등에 참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미용,건강운 
***
이번주는 뭐든지 좋아 너무 많이 경향이. 다이어트와 피트니스의 지나친이나 먹는 것에 신경을 너무 많이 사용 등 아무 일도 과잉이되기 쉽습니다. 그렇게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경우도 있으므로 적당히. 또한, 고액 건강법에 달려 들어 경향이므로주의. 미용면에서도 마찬가지로 케어 치아 너무주의. 이시기는 비교적 피부 상태가 좋을 것 같아서별로 손을 대지 불과한 것이 좋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