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자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2021/3/31)

728x90
반응형

사자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3/15 ~ 3/31)

 

전체운 
***

태양과 금성이 사자좌를 지원하는 위치에 둘러싼오고, 상승 운이 풍부합니다. 금기는 대인면이 특히 좋을 것. 사람 좋아 인기가 나올 것입니다. 이런 운세 때는 주위 사람들에게 솔선해서 힘을 빌려주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모두에게 베풀어 두는 것으로, 곧 큰 보답이 네게있을 것. 상담해주는 격려의 말을 거는 등 사소한 수준에서 충분히이기 때문에, 꼭 사람을 위해 행동하는 것을 유의합시다. 사업운을 향상시키는 포인트는 요구에 부응한다. 자신이하고 싶은 일에 집착보다 사람이 자신에게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요구되는 것을 힘껏 할 일이 중요합니다. 그러면 새로운 기회가 태어나거나 보람을 찾아 내고 할 것.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취미가 행운을 부를 것. 열중하는만큼 즐길 수 있고, 자신의 새로운 재능이 일어나는 계기가. 29 일의 보름달 전후는 친구들과의 수다에서 뜻밖의 정보를 구할 수있을. 근황 등을보고 있었다 보아서는?

 

 

 

 

 

 

 

 

 

연애운 
***

주위에있는 이성이 당신의 매력에 각성 할 때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에게 관심을 느끼지 않는 사람도 당신의 매력을 재발견 할 것. 접근되는 ​​것도 많아지는 것입니다. 단,이시기는 개성적이고 재능있는 사람과의 인연이 그런 사람에게 끌려 간다. 하지만 상대의 인품 잘 파악하고. 동안은 마음대로 당신을 휘두르는 타입도있을 것입니다. 그런 사람에게 잡히면 자신의 재능이 억압되어 버리므로주의합시다. 교제중인 사람은 두 사람의 발걸음이 모여 숨이 맞지 있습니다. 공동으로 뭔가를하고 연인의 일이나하고 싶은 일을 도와 주거나 협력의 태어난 것. 일치 단결하면 큰 성과를 바랄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
기온 변화에 몸이 민감한 경우입니다. 환절기에 기온이 안정되지 않는시기이므로 기온차에 감기 않도록 조심해. 미용면은 피부의 더러움을 제대로 해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클렌징을 생략하고 세안 폼으로 얼굴을 닦고있다 뿐이라고 메이크업이 모공에 남아 버릴 것. 정중하게 화장을 해제하자.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