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천칭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4/1 ~ 2021/4/15)

728x90
반응형

 

천창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4/1 ~ 4/15)

 

전체운 
***

이거 전에도 비슷한 일이 있었다 ... 그런 일이있을 것 같다. 그런 때 운세가 바뀌는 타이밍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에 같은 일이 있었다고해도, 그 때와 지금과는 결과가 달라지는 것. 이러한 전환기에 과감히 무언가를 할 때, 운세에 급격히 달아 오르고 개운합니다. 조금 용기가 일을 할 것이 운을 올리는 포인트입니다. 일면에서는 주위의 도움을 기대할 수있을 것. 혼자서는 무리 목표로, 몇몇 힘을 합치면 달성 가능한 운세이기 때문에, 당신이 중심이되어 주위에 말을 걸어 갑시다. 또한 이번 예정된 깜박 잊고 및 일정 누락 등이있을 것 같은 예감. 계획은 사전에 확인해 놓고. 새로운 계획도 정해지면 바로 그 자리에서 일정에 짜 넣어 둡시다. 12 일의 초승달 시절은 무엇이 있어도 사람을 믿는 마음을 잃지 않고. 그것이 상대와의 유대와 신뢰 관계를 강화하고, "믿을 수있어서 좋았다」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연애운 
***

금기의 당신은 연애 모드가 아닐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당신에 열을 올리고 접근 해 오는 상대는 이송. 상대로부터 치야 호야되는 좋은 기분이 될 것입니다 만, 그 사람과 교제 생각이 없다면 부드럽게하고 애 태우는하기도하고 농락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교제중인 사람은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기우일지도. 지금 애인보다 신선하게 생각 합니다만, 정말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지금의 애인지도!? 일시적인 감정에 휩쓸려 가장 소중한 사람을 잃거나하지 않도록.

 

 

 

 

미용,건강운 
***
건강면은 최상. 파워가 있기 때문에 다소의 무리도 근무 때입니다 만, 영양면이 치우치는 경향에. 좋아하는 것이나 같은 것만 먹고 있으면, 비타민도 부족하게됩니다. 가능한 한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섭취하도록하고 식사가 편중되어 있다고 느낄 때 멀티 비타민 등 보충제로 보충하자. 미용면에서는 렛구케아에 힘을 넣어. 목욕 후 바디 로션 등을 그리며 마사지 해두면 혈액 순환이 좋아져 부종이 개선하는 등 미각 효과를 얻을 수있을 것 같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