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4/1 ~ 2021/4/15)

728x90
반응형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4/1 ~ 4/15)

 

전체운 
***

금기는 한가롭게 보내는 것이 행운을 불러 들일 것. 일도 최대한 무리없는 속도로 처리해 보겠습니다. 아무래도 오버 워크가되도록한다면, 위의 사람에게 상담하고 양을 줄여주는 것도 좋을 듯. 지금이라면 아마 그 요구가 거리 것입니다. 개인 쪽도 흔들 흔들하게 보내고 그 날의 기분으로하고 싶은 일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산책이 대길입니다. 걸 으면서 생각하면 좋은 생각이 떠 올랐거나 산책하는 동안 본 것이 자극이 다른 것을 봉사 할 수도있을 것입니다. 일 자체는 부주의 실수에주의. 서류 등을 제출하는 경우, 오탈자, 숫자의 실수 등이 없도록 검토하도록하십시오. 원격 워크의 사람들은 인터넷 환경의 정비 나 PC의 성능을 올리는 등 집에서도 논 스트레스에서 일을 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것이 중요. IT에 약한 의식이있는 사람도 아는 사람이 점점 들어 척척 일이 진행되도록 환경을 정비 해 둡시다. 금기 그것을 행하고두면 차기 이후의 업무 효율이 크게 오를 것. 12 일의 초승달 시절은하고 싶은 취미가 나올 예감. 그것은 집에서 할 수있는 것으로, 당신이 어린 시절부터 자신 있었던 것 같아요. 짐작이가는 것이 있다면, 꼭 노력하자.

 

 

 

 

 

 

 

 

 

연애운 
***

一足飛び의 성과는 기대할 수 없을 때입니다. 짝사랑의 사람은 갑자기 대담한 접근을해도 당기는뿐. 금기는 염소 자리의 장점 인 친구 생각의 결과와 성실한 성격 등을 자연스럽게 어필하기도하고, 상대의 마음에 조금씩 자신의 인상을 남기고 갑시다. 싱글의 사람도, 만남이었다해도, 이번은 그렇게 큰 진전은 없을 것. 단,이시기에 "좋다"고 느낀 사람은 궁합이 좋은 예감이. 친구로 연결해 두는 것은 개미입니다. 교제중인 사람은 그에게 다시했으면 좋은 곳이 있다면, 부드러운 말투로 부드럽게 전해보세요. 듣고 말하고되어 줄지도 몰라요.

 

 

 

 

미용,건강운 
***
다소 신경질 경향입니다. 조금이라도 몸이 쇠약과 질병을 의심하거나 살균과 소독에도 과민하게 반응 할 것. 조심에 넘었던 적은 없지만, 너무 신경 쓰는 것도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여 버릴 것. 스트레스를 발산 할 수있는 재미를 찾아 마음을 감출 것도 중요합니다. 미용면은 제대로 관리를하면 피부 질이 급격히 좋아지고, 투명감이 증가하고있을 것 같다. 이 타이밍에 고급 화장품을 도입하면 성분의 침투력도 높아지고 피부가 윤기!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