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4/1 ~ 2021/4/15)

728x90
반응형

 

전갈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4/1 ~ 4/15)

 

전체운 
***

사람의 수에서 큰 부분을 차지 예감. 따라서 자신의 것은 꽤 과격하고, 복잡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시간이별로 통하지 않는다 때문에 단시간에 집중 할 수 오히려 효율이 좋을 듯. 게다가 사람을 위해 한 일은 상대로부터 매우 감사하게 될 때 당신 자신을 위해서라도 될 것입니다. 또한이시기는 검사 물에 수확합니다. 생각해 것은 무엇이든 알아 봅시다. 특히 돈이 나 성희롱, 파와하라 등 노동 환경의 문제는 스스로 조사뿐만 아니라 무료 상담 등도 잘 활용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받으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이번 사진이 행운 요소이므로 많이 찍게하고. 메모 비교적 아무거나 촬영 해두면 나중에 생각하지 않는 것이 유용 할 것이다. 12 일의 초승달 시절은 자신의 판단과 결정에 자신을 가지고. 사람에서 반대 의견이 나와도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생각대로하십시오. 그 쪽이 잘못되고 후회도하지 않고 사는 것입니다.

 

 

 

 

 

 

 

 

 

연애운 
***

예술가 피부의 사람과 인연이있다 예감. 매우 매력적인 사람이지만, 실제로 교제 보면 상당히 신경질적인 사람도. 어색한 면도 있지만 재능은 충분하다. 상대의 재능을 존경 할 수 있는지가 포인트 지요. 교제중인 사람은이시기의 싸움은 꽤 꼬리를 이어 것. 싸움이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지만, 위험한 공기가되었을 때는 고집을 펴지 않고 당신에게서 부러 빨리 화해하십시오.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접근은 금기보다 차기 쪽이 좋은 인상을 줄 수있을 것 같다.

 

 

 

 

미용,건강운 
***
위생 배려 것이 건강을 지키는 포인트. 의류와 침구도 깨끗하고 화장실과 화장실도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균 스프레이 등도 자주 사용합시다. 미용면에서는 휴일에 쁘띠 단식이 추천. 1 식 빼는 것만으로도 몸이 가벼워지고 피부에도 좋은 영향이있을 것 같다. 또한 클렌징은 제대로하고. 모공의 더러움이 피부 노화시킬 수 있으므로 메이크업도 정성스럽게 오프합시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