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4/1 ~ 2021/4/15)

728x90
반응형

 

사수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4/1 ~ 4/15)

 

전체운 
***

기대되는 운세입니다. 설레는 계획이나 권유가 날아오고, 뭔가가 움직이기 시작 같은 실감이있을 것 같다. 만약 그런 기회가 방문하면 적극적으로 참여. 새로운 친구도 늘고, 여기에서의 만남을 계기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 할 수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번 분기는 뭔가에 빠지는 요소도 충분히 있고, 그것에 빠져들게하는 일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빠져 버리면 당분간 계속 될 것 같다. 그것이 스트레스가 될 것입니다 때문에 철저히 빠져 봅시다. 일은 아이디어를 생각 같은 창의적인 작업은 호조. 좋은 방안이 떠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단조로운 작업과 일상적인 업무의 종류에 열중하고, 실수도하기 쉬운 때. 줄줄 주면 좀더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단시간 집중 해내하십시오. 12 일의 초승달 시절은 남의 앞에 나오는 일이 돌아 올 가능성이. 프리젠 테이션 및 온라인 미팅의 사회 등 눈에 띄는 역할은 적극적으로 맡아보세요.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으로 잘되어 주위로부터도 높은 평가를받을 것.

 

 

 

 

 

 

 

 

 

연애운 
***

전회에 계속해 금성이 사랑을 발전시키는 위치에 둘러싸고 있습니다. 따라서 짝사랑의 사람이 접근의 기회. 특히 이번 상대에게 작은 격려와 공감의 한마디가 위력을 발휘할 것. 상대에게 호의를 가지고 줄 수 있다고합니다. 싱글의 사람은 높은 수준의 사람과 사랑에 빠질 가능성이있다. 단, 라이벌은 많은 것. 이번 분기 중에 구실을 붙여서라도 말할 수있는 기회를 갖고, 자신의 존재를 상대방에게 인상두면 라이벌과 차별화 할 수있을 것. 교제중인 사람, 중요한 것은 연인 반드시 상담을. 비록 관계가없는 것으로도 상담하지 않고 결정 해 버리면, 상대는 자신이 의지하지 않는 것에 상처 것. 마지막은 스스로 결단해서 모양만으로도 상담 상대의 의견을 들어두면 관계가 꼬여하지 않아도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
건강면에서는 운동 작동 너무주의. 너무하면 근육과 힘줄을 다쳐도 같다. 한 번에 장시간하는 것보다 10 분 좋기 때문에 매일 계속하는 편이 효과적입니다. 미용면은 평소와 다른 메이크업이 행운을 불러 같다. 아이 컬러와 입술의 색을 바꾸거나 봐. 메이크업도 평소보다 조금 진하게해도 좋을 것입니다. 특히 사람과 만날 때는 리얼에서도 온라인에서도 메이크업을 화려하게 해두면 좋은 인상을 좋은 관계를 쌓아 올릴 것.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