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4/1 ~ 2021/4/15)

728x90
반응형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4/1 ~ 4/15)

 

전체운 
***

금기는 자신의 방식과 생각을 관철만큼 운이 좋은 팔자. 주위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 해 버리면 행동이 억제되거나 방향을 잃거나 할 것. 이곳은 에고에 철저하고 자신 중심으로 행동하는 편이 좋은 결과가 될 것입니다. 또한 자신의 내면을 파고 드는 같은 작업에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성격을 분석하고, 진심으로 보람을 찾거나. 그런 복잡한 작업은 발견과주의 많은 운세 때 양보 해 금기 더 감정이 향하는대로 단순히 즐겁게 하루 하루를 보내는 것이 길. 다만, 기술적 인 것에 관해서는 자기류로하면 위험합니다. 전문가 및 그 분야에 정통한 사람에게 강의를 받고, 올바른 테크닉을 배워 보자. 일면에서는 정은 무용. 상대의 의사를 우선적으로 만 작업이 상당히 지연되거나 공을 빼앗거나하는 일도. 특히 돈이 얽힌 사건은 상대의 울음 떨어 등에도 굴하지 않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사무 지원합시다. 12 일의 초승달 시절은 맛있는 것이 행운에. 먹고 싶은 것을 외식하거나 테이크 아웃하는 것도 괜찮으며, 집에서 만드는 것도 대 찬성. 다이어트중인 사람도이 초승달 시절 좋아하는 것을 먹고 해금합시다.

 

 

 

 

 

 

 

 

 

연애운 
***

연애에 욕심이 나오고 상대에게 바라는 것이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짝사랑 사람도 욕심이 쏙쏙 접근 할 것. 하지만 지금은 자신을 밀어 때이 없습니다. 싱글의 사람은 "더 좋은 사람이 나타날지도 '라는 생각이 가까이에있는 멋진 사람의 존재를주의없이하고있을 것. 찰떡 궁합 사람이 바로 옆에 이송이기 때문에, 주위에 눈을 돌려보세요. 교제중인 사람은 금기 당신이 애인에게 느낀 것은 모두 자신에게 향하게하고있을 것. 예를 들어 "더 사랑해 달라"고 생각하면, 상대도 똑같이 "더 사랑해 달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알고 좋겠다 "고 생각한다면 상대방도 당신에게"알고 좋겠다 "고 생각하고있을 것 . 피차 일반이라는 것을 알면,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부드러운 것이 바뀔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
배의 상태가 건강의 바로미터. 특히 냉각 컨디션도 다운 가능하고 면역력도 떨어 같다. 얇은 옷을하지 않고, 특히 배 주위는 따뜻하게 둡시다. 컨디션이별로의 경우에는 욕조에 느긋하게 몸을 담그고 복부를 충분히 따뜻하게하면 상태가 돌아올 수도있을 것 같다. 뜨거운 음료를 마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미용면은 향기가 휴식 효과 만점. 아로마 오일을 마스크와 베개에 조금 흘리고하거나 룸 향수 나 세탁 유연제 향기를 고집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의식적으로 편안한 향기에 닿으면 피로도 잡힌 피부에도 좋은 영향이있을 것 같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