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1년 4월 양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 아담스 2021년 4월 양자리 운세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이름, 모양, 브랜드
토요일 4월 3일에서 - 당신은 무게를 잃고 당신의 이름을 변경, 브랜드, 이미지, 제목이나 얼굴에 작업 명성을 재편하여 자신을 다시 시작합니다 번째 월요일 년 4 월 19 일 , 2021.

이것은 금성, 세레스, 태양, 수성, 키론 및 초승달이 모두 양자리, 자신의 조디악 표지판에 포함되는 정말 중요하고 성공적인 재생입니다. (새달은 4 월 12 일 월요일에 옵니다 ).

토요일에 세레스 잎 양자리 8 일 2027이 두 가지 요소가 별자리에 가장 큰 영향이 될 때까지 월 2021의는 Chiron의 양자리입니다.

Ceres는 통제에 대한 타협 또는 거래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이 어떻게 보이거나 나타나는지에 대해 다른 사람들과 흥정하기. 에이프릴이에 대한 큰 달이지만 그래서, 그것은 5월 8일까지 이상하지 않습니다 일 , 2021.

Chiron은 당신이 벗어날 수있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비밀 안면 성형 또는 지방 흡입 일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당신이 싫어하는 언급을 제거하는 것은 브랜드 나 홍보 컨설턴트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Chiron은 자연에서 예쁜 펑크 록입니다. 그는 1977 년에 발견되었습니다. 그래서 올해 4 월에 당신이하는 일에 'Oh Bondage, Up Yours'Poly Styrene 느낌이 있습니다. 물론 우리도 당신의 생일이 가까웠습니다. 요즘에는 당신의 직함, 이름, 얼굴, 모양, 스타일, 평판 등에 대해 무엇이 가능한지보고 싶어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

사람들은 당신이 스스로를 재발 명 할 수 없다고 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양자리. 여러분 중 일부에게는 이것은 직업이나 프로젝트에 연결된 새로운 역할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새로운 빛으로 보여지고 그것과 함께 도망칩니다. 그들은 당신이 늙은 개에게 새로운 속임수를 가르 칠 수 없다고 말하지만, 당신은 쉽게 그 개가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4 월에 당신의 자기 홍보를위한 분명한 장소입니다. 당신의 제비 4월 12일 (월요일) 근처에 자신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YouTube 또는 모임 장소, 트위터 또는 클립을 선택합니다 일 강력한 양자리 뉴 문이다. 생일이라면 그 메시지를 두 배로 늘리거나 하루를 보내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르네상스입니다.

나는이 모든 것에 대해 4 월에 온라인으로 열리는 몇몇 행사에서 더 이야기 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무료입니다. 위에 나열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천만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