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4/1 ~ 2021/4/15)

728x90
반응형

 

 

물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4/1 ~ 4/15)

 

전체운 
***

정보를 제압자가 운세도 제지 같은 팔자입니다. 금기는 모든 분야에서 최신의 정보를 매입하는 것을 의식합시다. 일에서도 관련 정보는 항상 찾아 업데이트 해놓고. 넓게 얕게 좋기 때문에 인터넷 뉴스 나 SNS, 동영상 등 웹 매체에서, 잡지, 신문, TV까지 가지 소식없이 체크하여 두는 것이 베스트. 그렇다면 정보의 진위 여부도 직관적으로 간파하게 작업에도 도움이됩니다. 대인면에서는 진보적 인 사람과의 인연이 생기기 쉬운 때. 이시기에 당신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 해준 사람은 앞으로도 계속 활발히 참여해야 사람입니다. 좋은 정보를 알려달라고하면 반드시 감사하고 작은 물건을 사주거나 선물하기도두면 더 좋은 정보를 흘려 줄 것. 한편,주의해야 할 것은 단어의 선택. 같은 말을해도 어떤 단어를 사용하거나 상대에게 전해지는 방법이 달라집니다. TPO를 생각하고 그 장소와 상대에 어울리는 단어를 선택하도록합시다. 12 일의 초승달 시절은 아무것도 스팟으로 깨끗이 결정하도록. 일단 결정을하면 바꾸어 마.

 

 

 

 

 

 

 

 

 

연애운 
***

당신의 개성을 즐겁게 해주는 사람이 등장 할 것. 그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아니지만, 사랑의 키맨 인 것은 틀림없는 것 같다. 멋진 사람을 소개해 주거나 사랑의 상담을하면 가장 좋은 답변이 돌아왔다거나. 해당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가장자리를 잡고 둡시다. 좋아하는 사람과 연인이있는 사람은 상대 앞에서 발언이나 태도를 깔깔 바꾸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상대가 그것에 따라 올 수없는 예감이. 예를 들어 데이트 때도 오코노미 야키를 먹고 싶다고했는데 수십 분 후에는 파스타가 좋은 예라고 할 때, 상대는 휘둘리 고있는 느낌이 있을지도. 의견을 바꾸거나하지 않고 묵직한 안정감을 상대에게 준 것이 금기는 잘될 것.

 

 

 

 

미용,건강운 
***
기력 · 체력 모두 충분하다. 다만 파워가 남아있는 탓인지, 무엇이든 지나친 걱정이. 과식 과음은 물론, 자고 적재 및 스마트 폰의보고 너무 등도 컨디션을 무너 뜨리는 데 이어 지므로주의. 미용면에서는 펜슬 타입의 화장품 운 아이템. 아이 브로우 펜슬이나 아이 라이너 펜슬 등을 사용하면 화장이 잘 마무리 것. 또한 브러쉬 나 칩 등 메이크업 도구를 새롭게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