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5/1 ~ 2021/5/15)

728x90
반응형

 

황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5/1 ~ 5/15)

 

전체운 
***

태양, 수성, 금성과 같은 주요 행성들이 힘든 배치가 되어 꽤 분주할 것 같은 반달입니다.뜻밖의 사건도 일어날 기미입니다.무슨 일이든 낙관시는 금물. 주의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문제회피로 연결됩니다.특히 연휴 중에는 수송이나 통신 등의 문제가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일은 높은 퀄리티를 적극적으로 밝혀 나가고 싶을 때 입니다.완성도를 고집한 것일수록 좋은 평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어중간한 결과 타협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또, 연휴 후에는 재물운이 업 됩니다.당신의 일을 인정받고, 그것이 회사에 큰 이익을 가져다 주거나, 당신 자신의 임금상승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자신이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사람은 수익이 오를 것 같은 예감도요.또한 세무사나 회계사 등 돈의 프로와의 궁합도 좋기 때문에 상담할 호기입니다.12일 초승달은 황소자리 영역에서 일어납니다.잠재우던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길 기회에요.취미가 돈이 될 것 같은 암시도 있으므로, 작품을 프리마로 팔거나 콩쿠르 등에 응모하거나 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연애운 
***

사랑의 별 금성이 황소자리 구역을 운행하는 것은 8일까지다.연애에 관한 액션을 일으키려면 8일까지 해야 금성의 가호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좋아하는 사람에게 접근하는 것은 OK이지만, 상대 앞에서는 너무 지껄이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침묵을 무서워해서 억지로 말하는 것보다 침묵이 되더라도 태연하게 있는 편이 오히려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교제 중인 사람은 연휴 중에 확실히 유대감을 깊게 해 두면 애정이 안정됩니다.하고 싶은 말이나 상대에게 묻고 싶은 말 등, 뭐든지 사양하지 않고 서로 이야기하는 자세가 두 사람의 공통 이해를 깊게 할 것입니다.

 

 

 

 

미용,건강운 
***
건강에 관해서 좀 신경질적인 편인데요.너무 얼얼하면 오히려 면역력이 다운될 것 같기 때문에 느긋한 마음을 가지도록 합시다.또, 건강 정보에도 현혹되기 십상입니다.미확인 정보도 들어오기 쉬운 때이므로 유언비어 등에 농락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미용면에서는 스킨 등의 기초 화장품을 바꾸면 피부 미용 효과를 실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같은 브랜드의 코스메틱을 라인으로 맞춰 사용하시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스타트 키트는 유익한 느낌도 있습니다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