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1년 5월 물고기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 아담스 2021년 5월 물고기자리 운세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5월입니다
5월 15일까지 당신의 경력, 무급 업무 또는 강좌 선택권을 모두 없애도록 노력하세요. 해당 날짜 이후 지연, 변경 또는 U턴이 발생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집, 아파트, 가족 또는 가정의 우선순위와 같습니다. 5월 15일부터 7월 7일까지 대기 경기나 반전을 기대하세요.

당신의 고향, 가족, 고향, 집이나 아파트, 물고기자리에 집중해요.

Mercury Retrograde는 5월 15일부터 7월 7일까지 Gemini에 있습니다. Mercury Retrograde는 그림자로 시작하고 끝나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구글이 알려주는 것보다 길기 때문에 5월 15일부터 7월 7일까지 의식적인 리허설로 사용해야 합니다. 첫 번째,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초안이 지금 유용합니다. 베타 테스트도 마찬가지입니다. 지연, 역전, 또는 사람들이 마음을 바꾸도록 고려하지 않았다면 지금은 부동산을 구입하거나 판매할 때가 아닙니다. 건설업자, 무역업자, 또는 평의회도 마찬가지입니다.

머큐리 역주행 동안 수많은 국경 통제와 검역 조치가 바뀌거나 들어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자, 여권, 레지던트 등이 야구장에 있습니다.

5월 10일 월요일, 수성은 제미니에 있는 노스 노드와 연계되어 있습니다. 5월 17일 월요일, 금성은 제미니에 있는 북반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는 가정, 가족, 마을, 시골 또는 가정에 대한 특정 계획에 대해 더 역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중 일부는 카르믹입니다. 1984년 또는 2002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물고기자리.

 

 

 

 

***

5월 26일 수요일, 우리는 궁수자리 달 맞은편 제미니에서 태양과 함께 보름달 월식을 합니다. 당신의 직장이나 가정에 대한 중대한 판단의 전화는 그 날짜를 생략하세요. 당신의 야망이나 고향이요 무급 직장이나 아파트요 당신의 코스나 고국입니다. 일식은 패킷에 적힌 대로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보통 볼 수 있는 것을 보지 못하게 합니다!

2002년 9월 26일부터 10월 15일까지, 그리고 1984년 3월까지 Gemini North Node와의 카르마는 언급했듯이, 특히 여러분의 가족 측면에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아마 가정은요. 물고기자리, 만약 여러분이 왜 그런지 모르게 사람들과 같은 결과에 계속 얽매인다면, 여러분의 답이 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보다 크겠지만 2022년 1월에 끝납니다.

야망, 위치, 미션입니다.
5월은 연구를 위한 멋진 달입니다. 여러분의 선택지를 곰곰이 생각해보고, 여러분의 발걸음을 되돌리세요. 7월 7일까지 서류 작업이나 전화로 탁구를 치면서 출시나 서명을 미루면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5월 10일 월요일, 수성은 궁수자리 남단과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5월 17일 월요일, 금성은 궁수자리에서 남반구와 대립합니다. 이것은 역추력입니다. 제가 언급했듯이, 그것은 여러분의 가정 형편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특히 2002년 또는 1984년의 업보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유급 업무, 무급 업무 또는 강좌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또한 5월 26일 수요일, 우리는 궁수자리에서 달 맞은편에 있는 태양과 함께 보름달 월식을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시기는 전형적으로 여러분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혹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완전히 인식하지 못하는 시기입니다. 어떤 일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그런 때 잘못된 길로 헤매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그러니, 간단한 삶을 위해서, 물고기자리, 26일은 건너뛰세요. 그리고 여러분은 전날이나 그 다음날을 피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5월은 테스트, 테스트, 하나, 둘 셋에 매우 유용합니다. 여러분의 가정이나 직업에 대한 최종 목표가 2022년, 2023년 또는 그 이후 어딘가에 있다면 이것은 정말 사실입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큰 성공을 약속한다면, 여러분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도 있고, 훨씬 더 복잡한 것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XTC, A Complexed Game을 인용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