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5/1 ~ 2021/5/15)

728x90
반응형

 

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5/1 ~ 5/15)

 

전체운 
***

여러가지로 생각하고는 있었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몰라서 발이 멈추어 있던 것이 드디어 방향성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자신의 희망과 이상도 명확해지고, 이제 행동 재개를 해야 합니다는 느낌이겠지요.이 시기에 결정한 것은 움직이기만 하면 점점 형태가 되어 가기 때문에 실행해 나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생각이 완벽하게 굳어진 후에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실행하면서 미세 조정해 나가는 방법이 좋습니다.일은 리모트워크가 의외로 척척 진행될 것 같아요.연휴 이후에 단번에 일이 움직이기 때문에, 그 때까지는 정보 수집이나 준비에 충당해 두는 것이 정답입니다.단지, 정보 자체는 옥석혼교입니다.진실하게 생각된 정보가 의외로 엉터리이거나 엉터리일 수도 있습니다.특히 그 정보를 비즈니스 등에 사용하는 경우는 정보의 출처나 증거를 잘 조사하십시오.12일 초승달 무렵은 나중에 가치가 나오거나 본전을 충분히 찾거나 하는 물건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예산이 맞는다면 구입해 두는게 좋을 것입니다.

 

 

 

 

 

 

 

 

 

연애운 
***

사랑에 타산이 끼어들 것 같아요.이 사람과 사귀어 메리트가 있는지 어떤지를 생각하기 쉽지만, 그 타산을 의외로 상대는 간파할지도 모릅니다.예상외로 상대가 당신을 평가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교제 중인 사람은 상대의 금전 감각을 알 수 있는 사건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여기에서 확실히 서로의 돈 가치관을 조정해 두는 것은 장래를 위해서도 추천합니다.또, 좋아하는 사람에게 무언가 선물할 때는, 상대가 갖고 싶은 것을 물어 보고 나서 해 보세요.자신의 취향에 따라 물건을 주면 깨질 우려가 있습니다.

 

 

 

 

미용,건강운 
***
살이 쉽게 찌는 경향이 있는데요.특히 늦은 저녁 식사가 늘어날 예감이 있기 때문에 조심해 주세요.다음날 아침의 컨디션에도 영향을 미칠 것 같으니 적당히.미용 면에서는 샤워타임을 충실히 하는 것이 좋아요. 목욕오일이나 목욕솔트, 입욕제 등을 욕조에 넣고, 천천히 물에 몸을 담그세요.그러나 역시 욕실에 스마트 폰을 반입하는 것은 매우 위험할지도 모릅니다.물 속에 빠뜨릴 우려가 있습니다요.방수가 아니라면 들여오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