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1년 5월 물병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 아담스 2021년 5월 물병자리 운세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5월입니다
갓차일드, 청춘, 자손입니다
물병자리, 여러분은 5월에 어린이들, 대자녀들, 조카들, 손자, 혹은 훨씬 더 어린 얼굴들과 관련된 지연, 일정 재조정, 그리고 유턴을 경험할 것입니다.

Mercury Retrograde는 5월 15일부터 7월 7일까지 Gemini에 있습니다. 이것은 학교, 대학 또는 대학의 서류작업과 계획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 우리는 젊은 인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기 중인 게임이나 역전을 허용합니다. 만약 당신이 5월 15일까지 우선순위를 신속히 처리할 수 있다면 그것은 유용할 것입니다.

또한 카믹은 1984년과/0r 2002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 당시에는, 아기나 아이, 유아나 학교 학생, 십대나 밀레니얼 세대에 관한 특별한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임신이나 임신 잠재력 등의 관계가 있었을 수 있습니다.

5월 10일, 수성은 제미니에 있는 북쪽 노드와 함께 있습니다. 5월 17일 월요일, 금성은 제미니에 있는 북반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두 월요일 간격으로 2002년 및/또는 1984년으로 돌아가 시간의 잔물결을 '수집'합니다. 빚졌든 빚졌든요. 아마도 여러분은 다른 사람의 입장이 되어보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몇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5월은 까다롭습니다. 5월 26일 수요일, 우리는 궁수자리 달 맞은편 제미니에서 태양과 함께 보름달 월식을 합니다. 다시 한번, 이것은 대자녀, 아이들, 밀레니얼 세대 등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어쩌면, 부모-잠재적인 성관계일지도 모르죠 일식은 절대 드러나지 않습니다. 앞이 안 보이는 골목길에서 놀지 마세요.

 

 

 

 

***

만약 친구들이 여러분을 대모로 만든다면, 5월의 타이밍, 특히 일식에 대해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어린이들의 자선이나 십대들의 명분은 여러분에게 같은 이야기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앞뒤로 갈 수도 있고, 여러분을 잘못된 길로 안내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개인 출생 차트에 달려 있습니다.

Gemini North Node와의 카르마는 2002년 9월 26일부터 10월 15일까지, 그리고 1984년 3월까지 5월에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왜 아무것도 하려고 하지 않는 것처럼 느끼는지, 무엇이든지 바꾸려고 하지 않는지를 설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순환이 끊기는 2022년 1월부터는 그 자체가 바뀔 것입니다.

친구 및 그룹입니다.
5월은 친구들과 그룹에게 까다롭습니다. 지연 및 시간 루프 또는 시간 왜곡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민주당에 관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온라인 네트워크에 대한 것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밴드에 관한 것일 수도 있어요. 트위터나 책 그룹에 관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가장 오래된 친구 또는 시작하는 확대/축소 친구입니다.

5월 10일 월요일과 5월 17일 월요일이 가까운데 1984년 및/또는 2002년 이후로 약시 지연 또는 약시 숙취가 있습니다. 그렇게 오래 기억할 수 없다면,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것이 여러분의 영혼이나 영혼에 대한 보답이라고 가정하세요. 그럼 업보를 시작했군요. 빚이 있거나 다른 사람에게 빚이 있습니다. 얼굴이 바뀌었을 수도 있지만 테마는 같습니다. 물병자리, 이것은 새로운 것을 하거나 추진력을 얻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여러분은 이미 4월에 어린이 및/또는 중요한 그룹과 관련된 몇몇 화학 회로를 가졌습니다. 자, 여기 5월이 오고 더 비슷한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5월 26일 수요일에 우리는 궁수자리에서 달 맞은편에 있는 태양과 함께 보름달 월식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단지 9월 26일부터 10월 15일까지, 2002년 10월 15일까지 그리고 1984년 3월까지 매우 오래된 업보에 관한 것만이 아닙니다. 또한 5월 26일을 의식적으로 건너뛰어 판단이나 결정을 내리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왜죠? 일식은 모든 것을 망치고 모든 사람들은 보여야 합니다. 다른 시간을 찾으세요. 5월은 복습, 리허설, 재고, 일정 조정에 아주 좋습니다. 나중에 수정하거나 지울 수 있는 메모장에 스케치할 때 좋습니다. 오랜 발효가 결실을 맺는 방식으로는 결실을 맺습니다. 하지만 7월 7일 이후에 수확하거나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취소 횟수나 변경사항으로 인해 일지가 잘못된 방향으로 이동하기 때문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