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별자리운세 (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염소자리의 주간운

 

***

최근 누군가와 싸움을 했을까요?혹은 직접적으로 싸움까지는 하지 않지만 대치와 냉전 상태처럼 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이번 주, 그런 상태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탈출할 뿐만 아니라 상대방과 얼굴의 미소로(마음)포옹과 악수를 나눌지도 모릅니다.누군가와 당신 사이에 각과라고 불타고 있던 불길이 잦아들어 거기에 일전, 장미 꽃이 만발합니다.

왜 그런 변화가 일어날지는 당신이 가장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또는 혹시 당신이 상대의 진짜 마음이나 약함, 아픔 등을 깊이"수렴" 할 수 있었다는 것인지도 모릅니다.세게 뽐내고 있는 사람이나 공격적인 사람은 마음 속에 섬세한 대상을 숨기고 있어요.그 겁먹은 뜻을 헤아렸을 때 공격적 태도가 해제된다는 것은 드물지 않습니다.

정말 잘 지내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친하게 지내는지 모릅니다.이렇게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발전된 현대에도 여전히 이 고민은 세상에 넘치고 있습니다.이번 주, 이런 고민 중 하나가 당신의 세계에서 풀어 나갈지도 모릅니다.그 원인은 아마 당신의 지성과 친절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물병자리의 주간운

 

 

***

사랑이 태어나는 순간은 결코 아름답지 않습니다.사랑에 빠지는 것은 「떨어진다」라고 할 정도로 충격적인, 애절하고 괴로운 사건입니다.출산도 다양한 형태로, 괴로움이나 통증을 동반합니다.예술가는 작품을 만드는데, 머리를 쥐어뜯고 고민하고, 좋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고 생각하는 것만으로 「가슴이 괴롭다!」라고 느껴지는 일도 있습니다.그것은 마치 사고와 같습니다.

이번 주의 당신의 세계에는, 그런 「사랑과 창조와 만남에 관련되는 충격」이 전해질지도 모릅니다.마치 벼락을 맞은 것처럼, 낡은 자신이 파괴되는 것처럼, 격렬한 충격과 함께 사랑과 창의성의 날카로운 빛이 뿜어져 나와, 당신의 세계 전체를 비추는 것입니다.그렇게 되면 더 이상 원래의 희미한 세계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물론, 이번 주가 지난 후에 「그런 격렬한 일은,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았다」라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확실히 지금은, 약간 「사랑이 태어나는」프로세스에 밋밋한 베일이 걸려 있는 것 같은 부분이 있습니다, 기대했던 만큼 비비드에게는, 일이 진행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다만 그것은 시간적인 문제일지도 모릅니다.순간적으로 찡하는 것이 아니라 슬로 모션처럼 충격이 지연되는 만큼 간신히 버티고 있는 것뿐이라고 생각합니다.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물고기자리의 주간운

 

 

***

이번 주도 아직 반짝반짝한 사랑의 계절 속에 있습니다.지난주보다 그 반짝이는 상태가 한층 더 선명하게 두드러질 것입니다.
또 4월말경부터 '삶의 고통'을 겪고 나서야 완성된 것이 있습니다면, 그 '완성된 것'이 이번에는 당신에게 훌륭한 기쁨을 안겨줄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이 살고 있는 세상에 '평생 존재하며 찾지 못하고 있던 보물'을 이번 주 의외의 형태로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요즘 마음속에 흩어져 있던 의심과 아이디어들이 이번 주 반짝 모여 하나의 '새로운 생각'으로 모아질지도 모릅니다.혹은, 희미하게 안고 있던 의문을 가까운 사람에게 문득, 부딪쳤을 때, 거기서 「열리는」것이 있을지도 모릅니다.우리들의 마음은 복잡하게 되어 있습니다서, 「머리로 생각하고 있는 것과, 마음속에서 알고 있는 것이, 어긋나고 있습니다」라고 하는 현상이 일어나는 일이 있습니다.당신 속에서 요즘 그런 일이 일어났다면 이번 주에 둘 사이의 괴리가 딱 해소될지도 모릅니다.'머리로는 이렇게 생각하는데 속으로는 아무래도 다르게 느껴진다.'라는 갭이 고쳐지는 거죠.아마 지금은 마음속의 의심'이 정답일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