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별자리운세 (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게자리의 주간운

 

***

무엇인가를 쫓고 있는 것 같고, 무엇인가로부터 전력을 다해 도망칩니다.지금까지 그런 혼란스러운 초조감을 느끼고 있던 사람도 적지 않을지도 모릅니다.이번 주는 그 '혼잡'이 풀리는 주가 될 것 같습니다.

자신이 무엇을 쫓고 있고, 무엇으로부터 도망치려고 했는지 그 본질을 알 수 있습니다.아마 「쫓고 있습니다」라고 하는 감각이야말로 「도망치고 있습니다」움직임으로, 「도망가고 있습니다」라고 느끼고 있던 움직임이 「뒤쫓는다」는 것으로 연결되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그 반전된 감각이 이번 주 '정상화'되어 혼란이 사라지고 불안도 해소됩니다.뒤쫓아야 할 자를 쫓고, 도망가야 할 자로부터 도망친다는 방침이 정리되고, 투명해져,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4월말 무렵부터의 뜨거운 챌린지에 따라, 초조함과 초조함을 계속 느끼고 있던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이번 주는 그런 초조도 사라질 것 같아요.그리고 그 뒤에 사랑이 남습니다.즐거움과 기쁨이 당신의 마음을 채울 수 있습니다.요즘 이미 조금 즐거워지고는 있었지만, 상기의 혼란이 방해를 해서 그것이 잘 보이지 않게 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잡음이 사라지고 아름다운 음악이 들리게 되는 그런 쉬프트가 이번 주에 일어날 것 같습니다.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사자자리의 주간운

 

 

***

'승부'의 시작입니다.이번 주부터 7월까지 걸쳐 과감하게 도전하고 많은 것을 쟁취할 수 있는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단번에 바빠질 것 같고, 초조해지거나 격앙된 기분이 되거나 하기 쉬울지도 모릅니다.당신 속에 열정이 불타고 그 충동이 움직이면서 무언가가 시작됩니다.

그런 당신의 도전하는 모습을 이번 주 누군가 뜻밖의 형태로 응원해 줄 것 같습니다.도움을 요청해 주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멋진 자원을 제공해 줄 수도 있습니다.

꿈이나 희망은 자연스럽게 솟아오르는 경우도 있는가 하면, 외부로부터의 자극을 받아 마음속에 「낳을 수 있는」일도 있습니다.누군가의 정열이 「불타오른다」라든지, 누군가의 꿈을 「반쪽 인수합니다」라고 하는 형태로 목표로 해야 할 꿈이 발견되는 경우도 있습니다.이번 주에 그런 식으로 '외계로부터 꿈을 받는'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희망이 멋진 선물처럼 누군가의 손에서 당신의 손으로 전해지는 장면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처녀자리의 주간운

 

 

***

누군가와 깊은 신뢰관계 속에서 조용하고 천천히 어떤 미션이 시작됩니다.그것은, 누군가로부터 「임명된다」 「맡겨진다」와 같은 형태로 시작되는지도 모릅니다.혹은, 당신 쪽에서 「그 사람」에 대해서 「내가 반드시, 해내겠습니다」라고, 선언하게 될지도 모릅니다.어쨌든 이번 주에 시작될 당신의 활동은 누군가와의 '마음의 약속'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자기 스스로 진심으로 보람을 느끼고 있는 것이라도, 더욱이 누군가가 「그래도 좋아요」라든지 「더 해 주세요, 응원하고 있습니다!」 등이라고 말을 걸면, 한층 더 자신이 강해집니다.이번 주 당신의 세계에서도 분명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당신 자신이 충분히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는 것을, 더욱 '북 도장'을 받을 수 있는 전개입니다.

어쩌면 이번 주에 '시작하기' 미션은 아무래도 '시작'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일시정지이거나, '전언철회'이거나, '플랜A에서 플랜B로'의 시프트 체인지일 수도 있습니다.그래도 더 큰 시야에 서면 누군가와의 마음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중요한 출발선이 될 겁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