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양자리의 주간운

 

***

예를 들면, 격화되어 있을 때나, 깊게 침체되어 있을 때의 「생각」과, 안심하고 온화했을 때의 「생각」이란, 반드시 같지는 않습니다.자신은 시종일관, 언제나 변함없는 신념을 가지고 있을 생각에서도, 「어제의 결단은, 지금에 와서 생각하면, 조금 잘못되었던 것 같다」 등이라고 다시 생각하는 것은, 결코 드물지 않은 현상입니다.

이번 주에 당신의 마인드가 바뀔 것 같아요.그래서 '역시 다른 쪽을 선택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아니면 '다시 한 번 같은 이야기를 하면 다른 결론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한번 결정한 것이나 이야기한 것을 「뒤집어 뒤집기」는, 부끄럽거나 사람에게 폐를 끼치게 되거나 하기 때문에, 누구라도 저항을 느낍니다.그런데 결국에는 '거기서 솔직해지길 잘했습니다!'고 생각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나에게 정직하게'는 모든 자리에서 정말 흔히 볼 수 있는 충고입니다.그런데 뭐가 자기한테 '정직'인지 그걸 자각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자신에게 정직해지면 일시적으로라도 풍파가 일게 된다, 그것을 맡아서라도 정직해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다만, 이번 주라면, 당신은 「지금의 자신으로서 가장 정직한 길」로, 크게 방향을 틀 수 있을 것 같습니다.비록 그것이 지금까지의 방침과 크게 달랐다고 해도, 진심으로 납득할 수 있는 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면, 그것이 「정답」입니다.

4 월 후반부터 조금 상태가 나오지 않거나, 제자리 걸음이었거나 한 사람은, 이번 주를 경계로 의욕이 뚝 생길 것입니다.컨디션이 좋아지면서 사랑에도 열띤 순풍이 불기 시작합니다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막연한 불안을 현실적 대책으로, 희망으로 바꿀 수 있을 때 입니다.예를 들어 「장래의 경제 상태가 불안」이라고 하는 것처럼, 일견 구체적인 고민을 안고 있습니다도, 「정말로 구체적인 조건」까지는, 파악 되어 있지 않은 것이 자주 있습니다.자질구레한 저축 잔액이나 보험, 지갑 속의 1엔짜리 동전까지 포함한 금액, 매일의 지출에서 연간의 지출, 자신의 경제활동의 본연의 자세 등을, 극히 현실적으로 인식하지 못하거나 하는 것입니다.

'불안'이나 '고민'에는 내가 알고 있습니다고 생각해서 모르고 있는 부분, 보이는 듯 보이지 않는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방에 있는 벽장에 무엇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를 즉석에서 제대로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을 겁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불안' '고민'에도 많은 벽장과 천백과 벽장이 있고, 그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나 자신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주 당신은 주로 미래에 대한 불안, 혹은 인간관계나 거처에 대한 불안 등을 철저히 '재하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불안 속에 잠재된 벽장이나 옷장을 활짝 열어 놓고, 안에 있는 것을 모두 꺼내 늘어놓아 불안의 정체를 알아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그 때, 아마도 불안의 대부분이 사라져 버릴지도 모른다고 생각을 합니다.현상을 구체적으로 파악하면, 자연스럽게 「어떻게 하면 좋은 것인가」를 알게 되고, 그 단계에서 「불안」은 「희망과 의욕」으로 바뀐다, 라고 되는 것입니다.

특히 이번 주는, 「없다」라고 믿고 있었습니다만, 실은 「있습니다」라고 하는 것이 판명되는 기미가 있습니다.우리의 인식에는 곳곳에 애매한 베일이 걸려 있는데, 이번 주는 그것들을 극히 사실적인 방법으로 제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특별한 별의 시간'의 도래입니다.당신의 별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나는데, 이것은 특별한 시작, 어떤 종류의 「여행의 시작」을 나타내고 있습니다.그렇다고는 해도, 지금은 자유롭게 여행을 할 수 있는 세상이 아니기 때문에, 감이 오지 않는 분도 많을지도 모릅니다.여기서의 「특별한 스타트」는, 결코 「스타트 대시!」라고는 하지 않는 느낌이 있습니다.혹은, 「스타트」가 아닌 「되돌려」와 같은 흐름을 느끼는 사람도 적지 않을지도 모릅니다.그렇지만, 그것은 「언뜻 어떻게 보이는가」에 관계없이, 실은, 훌륭한 스타트입니다.

당신이 가장 보람을 느끼는 것은 무엇입니까?당신이 명예롭게 느끼는 것, 긍지를 가지고 있는 것은, 어떤 것입니까.'언젠가 이렇게 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비전이 있을까요?이번 주의 '시작'은 바로 그곳을 목적지로 하고 있습니다."만약 당신 안에 명확한 목표나 비전이 없다면, 이번 주에 그것이 갑자기 당신의 마음에 상을 맺을지도 모릅니다."아니면 누군가와의 대화 중에 갑자기 '저는 이것을 지향합니다!' 라고 선언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내가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르겠어라고 중얼거렸을 때, 조금 먼 곳에 있는 이해자가 뒤를 돌아봐라고 대답합니다.시키는 대로 뒤를 돌아보면 거기에 한 줄기 길이 보입니다.「당신이 걸어 온 것은 이 길로, 그 길이야말로, 당신이 목표로 향하는 방향이야」라고, 그 사람은 가르쳐 줍니다.「여기까지」의 벡터가 가리키는 방향으로, 「여기부터」 목표로 하는 것이 있습니다.뒤돌아봄으로써 미래가 보이는, 그런 이상한 발견이, 예를 들면 이번 주, 당신의 세계에서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