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천칭자리의 주간운

 

***

요즘 바빠서 좀처럼 손을 대지 못하고 뒤로 미루어 온 적이 있을까요.만약 있습니다면, 이번 주에 그 주제에 착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조금 보류해 온 만큼 오해나 착각 등 궤도 수정이 필요한 부분도 많이 나올지도 모릅니다.그렇지만, 조금씩 세심하게 현실과 플랜을 정합시켜 가는 동안, 그 활동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점점 큰 스케일의 것이 되어 갑니다.

지금까지 부딪치기만 했던 상대가 이번 주를 경계로 갑자기 동료가 되어 줄지도 모릅니다.지금까지는 귀찮기만 했던 임무가, 이번 주를 경계로, 진심으로 목표로 하고 싶은 꿈으로 변화할지도 모릅니다.그동안 들러리 같던 것이 이번 주부터 갑자기 주역으로 떠오르게 될지 모릅니다.어느 변화도, 「지금까지의 모야모야」로부터 「앞으로의 반짝반짝」에의 시프트입니다.

아직, 순조롭게 일이 진행된다든가, 스피디하게 부드럽게 전개된다든가 하는 반응은 느껴지지 않을지도 모릅니다.그래도 이번 주 나에게 부담과 스트레스를 주던 것들 중 몇 개가 퇴장을 해줍니다.그 대신 상쾌하고 따뜻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것도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한 번 상의하고 결정한 일이라도 이번 주부터 다시, 혹은 몇 번이나 대화를 거듭해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뒤돌아보고, 궤도 수정하고, 다시 시작하고, 그 속에서 새로운 진짜 길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전갈자리의 주간운

 

 

***

「성문이 열려 치고 나갈 수 있게 된다」와 같은 타이밍입니다.그동안 당신의 앞길을 가로막았던 몇 가지 조건들이 이번 주에 해제됩니다.여기서부터 7월 말까지, 당신의 맹활약 시간, 당신의 독무대입니다.

지금은 아군도 많이 있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자원도 매우 풍부합니다.또, 당신 자신의 재능이나 창의성을 살릴 수 있는 장소가 매우 많아, 여기저기에서 말을 건네거나 칭찬받거나 하게 될 것입니다.
승부나 도전에는 압박이나 스트레스가 따르기 마련입니다만, 이번 주의 「투쟁의 시작」에 대해서는, 아마, 압박이나 스트레스를 완화해 주는 것, 흡수해 주는 것, 불식시켜 주는 것 등이, 많이 은혜로워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배운 것, 생각해 온 것, 흡수해 온 것 등이 여기서의 불안을 없애는 힘이 될 수 있습니다"이렇게까지 고생한 것은 모두 이곳으로부터의 당신의 무기가 되기도 하고 방어구가 되기도 합니다.이번 주는 특히 누군가가 멋진 서포트나 원군을 보내 주는 기색도 있습니다요.

 

 
 

2021년 6월7일~2021년 6월13일 사수자리의 주간운

 

 

***

자신 이외의 사람들은, 비록 가족일지라도, 「타인」입니다.통제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그들의 마음은 모두 그들 자신의 소유이며, 자유입니다"마음이자유롭듯이상대방의마음도굉장히자유롭습니다.

당신은 평소에도 그것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때문에 때때로, 사람에 대해서 「많은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라고 하는 시니컬한 태도를 취해 버리기도 합니다.사람을 쉽게 멀리하거나 잘라 버리거나 해 버리는 일도 가끔은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인간은 「자유로운 마음」을 가져, 언제 어디에라도 갈 수 있는 존재인 것과 동시에, 「간단히 마음의 연결을 끊을 수 없는」생물이기도 합니다.끊어진 생각으로 끊어지지 않은 연결, 멀리한 생각으로 멀어지지 않는 연결이라고 하는 것이, 인간이 사는 장소에는, 많이 존재하는 것입니다.이번 주, 그런 「끊어졌다고 생각하면 끊어지지 않았던 연결」을, 당신은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그렇다고 해도 그 「연결」은 결코, 당신이나 상대의 마음의 자유를 빼앗는 것이 아닙니다.오히려, 당신의 마음을 망설임으로부터 해방시켜, 더 자유롭게 하기 위해서, 그 「연결」이 발동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진정한사랑은서로의마음을묶지않고상대방의마음에진짜날개를주는것이기때문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