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별자리운세 (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염소자리의 주간운

 

***

'고비 넘기기' 타이밍입니다.옛 드라마나 소설의 세계에서 「아무래도, 고비를 넘은 것 같습니다」라고 하면, 병세가 하나의 절정에 달해, 일전해 회복되는, 이라고 하는 의미의 표현이었지만, 이번 주의 염소자리 여러분도 확실히, 그런 「고비를 넘긴다」가, 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물론입니다.
「별로 병도 아니고, 무엇인가 나쁜 일이 일어난 것도 아니다」라고 하는 사람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그런데도, 이번 주 중반을 지날 무렵에는 「어, 뭔가 개운해졌을지도?」라고 하는, 상태의 호전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당신 안에 조금씩 높아져 있던 것, 쌓여 있던 것이, 하나의 피크에 도달합니다."그것은 어쩌면 피로나 혼란 같은 것이 아니라, 노력이나 심사숙고, 누군가에 대한 헌신, 애정 같은 바람직한, 좋은 것이었는지도 모릅니다."그것들이 이번 주에 절정에 달해, 당신의 생각이 누군가에게 확실히 전해지게 될지도 모릅니다.당신의 노력이 견고한 결과물로 연결되어, 누군가와 깊게 기뻐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물병자리의 주간운

 

 

***

이것저것 생각해도 좀처럼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거나, 흐릿한 이미지는 있는데 형태가 되지 않거나 합니다.요즘 그런 답답함을 느낀다면 이번 주를 경계로 확 그 슬럼프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항상 당신의 창의적인 재능이 발휘되어 생생한 아이디어를 짜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애정표현이 잘 안 되거나 가까운 사람과의 의사소통에 문제를 겪었던 사람도 이번 주 이후 소중한 사람 아끼기를 아주 원활하게 할 수 있게 됩니다.요즈음 진지하게 생각해 온 것이, 제대로 「결실을 맺다」겠지요.사랑하는 사람은, 아무리 긴 교제여도, 때때로 「멈추어 서서 차분히 생각하는」 것이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5월 말쯤부터 그런 시간에 들어가 있었습니다만, 이번 주 그곳을 벗어나 '생각하는 것'을 제대로 유용하게 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최근, 누군가와 「대결」상태에 있거나 대승부에 도전하거나 하고 있는 사람이 적지 않다고 생각합니다.승부하면서 '약간 무기가 부족한데?'라고 생각합니다면 이번 주에 그 상황이 나아질 것입니다.자신에게 딱 맞는 무기를 손에 들고 계속 싸우기 쉬워질 겁니다.

 

 
 

2021년 6월21일~2021년 6월27일 물고기자리의 주간운

 

 

***

사랑과 희망의 주입니다.「평상시」 「익숙한 사람들」 「친밀한 사람들」 「당연한 환경」에, 사랑과 희망이 넘칩니다.
인간은 무심코, 새로운 것, 멀리 있는 것에 마음이 끌려 동경합니다.가까이에 있는 물건이나 언제라도 갈 수 있을 것 같은 장소에는 무심코 냉정한 태도를 취해 버리거나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정말로 공들여, 시간을 들여 소중히 해야 할 것은, 대개, 「가까운 것」입니다.이번 주는 「근처에 있는 것」 「친밀한 것」 「마음 가까운 사람들」의 존재가, 빛나 보일 것입니다.그들과 함께 목표로 하는 미래야말로 의미가 있습니다, 라고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미래는 낯선 것이나 새로운 것으로만 이루어져 있는 것이 아닙니다.이미 알고 있는 것들을 데리고 가는 것이 미래입니다.이번 주는 그 '가까운 물건이나 이미 알고 있는 것을, 아직 보지 못한 미래로, 어떻게 데리고 갈 것인가'에 스포트라이트가 닿을지도 모릅니다."모두 데려갈게"라고 단언할 수 있는 확실한 사랑이 이번 주 당신의 세계에 넘쳐흐를 것이라 생각합니다.

요즘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에 문제를 안고 있다면 이번 주를 경계로 그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보다 솔직하고 따뜻한, 애정을 다이렉트로 느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이 태어나겠지요.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