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1년 10월 별자리 운세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 10월 별자리 운세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게자리

 

 

***

집안에 관한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요.
게자리에게 있습니다서 집이나 가족은 중요한 마음의 장소. 「집」의 하우스에 4개의 별들이 모이는 10월은, 그 경향이 더욱 강해집니다.이사가 필요하다면 6일 초승달 이후 며칠이 새집 찾기 기회! 중개업자와의 계약은 수성이 순행하는 18일 이후로 해요.마음에 드는 물건이 있으면, 주택융자나 리폼 론으로 필요한 자금 조달을 할 수 있는 팔자입니다.가족으로부터의 서포트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이번달 하순에는 경력이 빛을 발하기 시작합니다.20일의 보름달이 「명예, 상, 공적」의 하우스를 비추는 덕분에, 보름 이후 5일간은 칭찬을 받거나 승진 혹은 새로운 일을 제안받거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자영업이라면 신규 사업을 따낼 수 있을 거예요.


금성 덕을 봐서 연애면이 호조입니다.싱글이라면 만남의, 교제중이라면 결혼의 찬스:10월1~7일(특히 2일). 집수리가 필요하다고 판명.비용은 거의 확실히 보험으로 커버할 수 있습니다:10월 20일(만월).

 

 

 

 

 

 

사자자리

 

 

***

여행에서 영기를 기르는 한달입니다.
10월 6일에 '작은 여행'의 하우스에 집합하는 태양, 화성, 수성, 초승달이 당신의 여심을 자극합니다.목성과 토성도 별들의 일부와 우호적인 위치 관계에 있기 때문에, 당신의 파트너도 이 여행 계획에 마음이 내키는 것 같습니다.외출한다면 9~10일 주말이 최선이지만 16~17일 주말도 가능합니다.또한 20일에 염소자리에서 일어나는 보름달도 파트너와 함께하는 여행에 초점을 맞춥니다.이번에는 장거리 여행이 될 것 같아요.일에서는 당신과 같은 생각을 공유하는 여러 사람들과의 공동 작업이 아주 원활하게 진행될 겁니다.지속적 가치가 있는 프로젝트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므로 집중하세요.노력은 보답을 받습니다.


집필 혹은 강연의 의뢰가 있을 것 같습니다:10월 6일(신월).에스테틱이나 쇼핑 등, 작은 사치품으로 스스로에 대한 보상을:10월 15일입니다.연애운이 남다른 날:10월 28일입니다.계약서 서명하는 날 : 10월 31일입니다.

 

 
처녀자리

 

 

***

돈을 손에 넣는 행동을 취하는 한달입니다.
10월은 돈을 벌고 싶은 모티베를 높이는 팔자에요.물욕과 무관한 처녀자리가 돈에 집착하는 것은 화성 수성 태양 초승달(6일)의 네 별들이 수입의 하우스에 모여 있기 때문.이번 달에 당신이 취할 행동은 더 큰 이익과 현금 흐름 개선에 관한 것이 될 것입니다.6일의 초승달이 행동에 탄력을 줍니다.게다가 「프로젝트」의 영역에는 행운의 별·목성이.이것은 일자리도 보수도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는 별들의 명확한 메시지입니다.20일에 황양자리에서 일어나는 보름달은 「남의 돈」의 하우스에 초점을 맞춥니다.주택융자 등 융자 신청을 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별들을 자기편으로, 필요한 자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요.


승급원을 제출할 최적의 타이밍입니다.들어줄 수 있는 가능성 大 : 10월 6일(초승달) 직후. 거주지에 관한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새로운 가구나 인테리어 잡화 등의 구입은 이 날이 베스트:10월 28일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