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1년 10월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 2021년 10월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천칭자리

 

 

***

신장의 개막을 알리는 초승달입니다.
탄생월인 10월을 맞이하여 드디어 바람직한 점성도가 되었습니다.주목해야 할 것은 저울자리에서 일어나는 6일의 초승달입니다.태양, 화성, 수성(모두 저울자리)으로 둘러싸인 이 초승달은 지배력과 우위성을 의미합니다.자신의 별자리에서 일어나는 해에 한 번 있는 초승달이라고 하는 중요성에 가세해 화성의 존재가 활동적인 시기에 있는 것을 시사합니다.기혼이라면 집을 산다, 아이를 낳는다 등 둘이서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세울 때입니다.황양자리로 보름달이 빛나는 20일 인간관계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약혼이나 결혼에 절호의 타이밍! 단, 18일까지 수성이 역행하므로 요주의입니다.역행 중에는 맹세를 하는 것은 피하는게 현명해요.계약서 서명도 순행으로 돌아간 다음에 하죠.


소여행기회 : 10월 9~10일 주말입니다.'애정' 하우스에 머무는 행운의 별 목성의 은혜가 있는 날입니다.커플이라면 특별한 계획을 세우기, 싱글이라면 만남으로 이어지는 행동을 취할 때:10월 15일입니다.

 

 

 

 

 

 

전갈자리

 

 

***

심신을 가다듬어 다음 단계에 대비하겠습니다
「명상」의 하우스에 복수의 별들이 집합하는 10월은, 혼자서 조용하게 향후 수개월의 계획을 세우는 것에 전념하는 최적인 한 달이 됩니다.혼자서 창조적인 작업에 몰두할 수도 있습니다.6일 초승달은 마음의 건강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사교행사를 거절하고 혼자 자신과 마주하고 싶은 기분이 들게 합니다.실제, 수호성으로 에너지의 별·화성이 30일에 직각자리로 이동하면, 한숨 돌릴 틈도 없을 정도로 상황이 빨라지므로, 쉬기 전에 쉬어 두세요.20일의 보름달도 건강에 초점을 맞춥니다.보름달은 몸 건강에 유의하도록 돕습니다건강진단을 받고 검사결과를 토대로 식생활과 수면, 운동습관을 개선해 보세요.



1박2일의 작은 여행으로 소중한 사람과 농밀한 시간을 보냅니다: 10월 1~2일입니다.「잠재의식」을 관장하는 하우스에서 일어나는 초승달. 마음의 고민을 치료사에게 상담하는 베스트 타이밍입니다.깨달음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10월 6일(새달).

 

 
사수자리

 

 

***

즐거움이 가득한 한 달입니다.
10월의 점성도는 마음껏 즐기는 한 달이 될 것임을 보여줍니다.기쁨, 로맨스, 즐거움을 관장하는 하우스를 비추는 6일의 초승달은 태양, 수성, 화성을 거느리고 모두 저울자리에 모여 있습니다 친구의 존재가 커지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행동력의 별·화성이 「우정」의 하우스를 이동하는 30일까지는 친구와의 교류가 활발할 때입니다.또, 이 하우스는 「희망이나 소원」의 하우스이기도 하므로, 초승달 이후 몇개월 사이에 오랜 목표에 가까워질 가능성이 있습니다.궁수자리와 궁합이 잘 맞는 황양자리에서 일어나는 20일의 보름달은 '진실한 사랑' 하우스를 비춥니다.이 보름달은 18~25일까지 영향을 미치므로 싱글이라면 운명의 만남이 있을 듯합니다.


모든 일이 잘 풀리는 각별히 행운의 날:10월 15일입니다.창조적 에너지가 높아질 때죠.영감을 얻기 위한 시간을 확보하세요:10월 20일(보름달)경. 소중한 사람과 사치스러운 주말여행을:10월 23~24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