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10/1 ~ 2021/10/15)

728x90
반응형

양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10/1 ~ 10/15)

 

전체운 
***

대인면에서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이번 시즌은 당신 자신이 주위 사람에게 쿨해지기 쉽고, 그 때문에 마찰이 생기기 쉬운 팔자로.당신의 한마디가 상대의 마음에 쿡 박히거나, 당신의 태도가 평소보다 차갑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 같아. 특히 감정적으로 되기 쉬운 사람이나 멘탈이 섬세한 타입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상대방의 기분을 흐트러뜨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한편으로 당신을 끌어올려 줄 것 같은 인물도 등장하기 쉬운 때입니다.조금 특이한 타입으로, 상식이나 고정 개념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발상을 가진 사람이 럭키 퍼슨인 것 같습니다.가까이 존재합니다면 적극적으로 접근해 보세요.일은 흐름에 몸을 맡기는 편이 좋은 결과가 나오기 쉬운 운세입니다.억지부림이나 자기주장은 삼가는게 현명해요.하고 싶은 말이 있는 경우는, 직접 말하는 것보다 메일이 상대에게 알려질 것입니다.6일 초승달 무렵은 성가신 안건이나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일이 생길 것 같은 예감입니다.그런 경우엔 잠시 보류하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잠시 펜딩을 해두면, 상황이 달라지는 등 일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연애운 
***

사랑의 별 금성이 7일 별자리를 이동하면 연애 순풍이 불어옵니다.좋아하는 사람과 단둘이 있을 수 있는 기회도 찾아올 것 같다. 망설이면 기회를 놓치기 때문에 '지금입니다!'라고 생각하면 주저하지 말고 붙잡기에 들어보세요.또한 멋진 사람으로부터의 접근도 있을 것입니다만, 이 시기에 접근해 오는 상대는 결혼을 시야에 넣고 있습니다는 암시가 있습니다.그것을 염두에 둔 상태에서 사귀는 것이 중요합니다.교제 중인 사람도 결혼 이야기가 나올지도 모릅니다.다만 분위기에 휩쓸려 결혼을 결정해 버리면 후회할 것 같아요.평생의 파트너로 적합한 상대인지를 잘 생각해보세요.

 

 

 

 

미용,건강운 
***
건강면은 너무 바쁘면 몸도 다운되요.일 좀 아껴놓고, 쉬는 시간도 잘 잡고.선배나 상사가 귀를 기울여 줄 것 같은 때이므로 고된 업무를 하는 사람은 업무량에 대해 윗사람과 상담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미용면에서는 이전에 이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상태입니다.따라서 주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보습을 철저히 하여 건조를 방지함과 동시에 주름 대책에 특화된 나노 에센스 등을 사용하여 관리에도 힘쓰세요.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